Click or drag to resize
XDL

Pixoneer.NXDL.NSCENE Namespace

화면을 구성하는 점, 원뿔, 정육면체와 같은 객체를 렌더링하는 데에 필요한 클래스와 인퍼테이스를 포함한다.
Classes
  ClassDescription
Public classNXMapLayerSceneDisplay
MapView에 scene을 표시하는 레이어를 구현한다. 주의사항 : NXMap 제어에 사용.
Public classNXMapLayerSceneEditor
이 클래스는 NXmap의 scene의 편집을 위한 레이어 제어를 구현한다. 주의사항 : NXMap 제어에 사용.
Public classNXMilmapLayerSceneDisplay
NXMilmap에 scene을 표시하는 레이어를 구현한다. 주의사항 : NXMilmap 제어에 사용.
Public classNXMilmapLayerSceneEditor
이 클래스는 NXMilmap의 scene의 편집을 위한 레이어 제어를 구현한다..
Public classNXPlanetLayerSceneDisplay
NXPlanet에 scene을 표시하는 레이어를 구현한다. 주의사항 : NXPlanet 제어에 사용.
Public classNXPlanetLayerSceneEditor
이 클래스는 NXPlanetView에 scene을 편집하는 레이어 컨트롤을 구현한 것이다. 주의사항 : NXPlanetView 제어에 사용되는데, Planet2D 모드에서만 가능하다.
Public classCode exampleXsc
기본 NSC네임 스페이스에 사용되는 정적 기능을 제공한다.
Public classXscAttrSet
Scene의 객체를 다시 그리거나 객체 스타일을 변경하기 위한 Scene 속성에 대한 설정.
Public classCode exampleXscCircle
이 클래스는 scene의 원 객체를 구현한다
Public classCode exampleXscComplexPolygon
이 클래스는 scene의 복잡한 다각형 객체를 구현한다.
Public classCode exampleXscCone
이 클래스는 scene의 원뿔 객체를 구현한다
Public classCode exampleXscCoord
XscCoord는 입체 평면에서의 (x, y, z) 포인트를 정의한다.
Public classCode exampleXscCube
이 클래스는 scene의 정육면체 객체를 구현한다.
Public classCode exampleXscCylinder
이 클래스는 scene의 원기둥 객체를 구현한다
Public classCode exampleXScene
이 클래스는 Scene을 위해 XScene 객체를 구현한다. XScene 은 컨테이너 클래스이며, 어떤 객체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Public classXscFillPattern
Scene 객체의 채우기 패턴을 정의한다.
Public classXscLinePattern
Scene 객체의 선 패턴을 정의한다
Public classCode exampleXscModel
이 클래스는 Scene을 위해 모형 객체를 구현한다.
Public classXscObj
XDL Scene 객체 구조의 모든 클래스를 지원하고 파생된 클래스에 low-level 서비스를 제공 한다. Scene 객체의 모든 클래스의 최종 기본 클래스 입니다. 이는 루트 계층 이다.
Public classXscPoint
이 클래스는 Scene에 점 객체를 구현한다.
Public classXscPointEx
이 클래스는 Scene에 PointEx 객체를 구현한다. XscPointEx 클래스는 XscPoint 클래스에서 도시속성을 설정할 수 있도록 확장한 클래스이다. 설정가능한 도시 속성으로 배경색, 선색, 채우기 스타일, 선 스타일이 있다.
Public classCode exampleXscPolygon
이 클래스는 scene의 다각형 객체를 구현한다.
Public classCode exampleXscPolyLine
이 클래스는 scene의 폴리라인 객체를 구현한다.
Public classCode exampleXscPolyLineEx
이 클래스는 scene의 확장형 폴리라인 객체를 구현한다.
Public classCode exampleXscPrism
이 클래스는 scene의 각기둥 객체를 구현한다.
Public classCode exampleXscSphere
이 클래스는 scene의 구 객체를 구현한다
Public classCode exampleXscSymbol
이 클래스는 Scene을 위해 심볼 객체를 구현한다.
Public classXscText
이 클래스는 Scene에 텍스트 객체를 구현한다.
Delegates
  DelegateDescription
Public delegateNXMilmapLayerSceneDisplay_Event_HitTestObjs
scene의 hit-test 이벤트 델리게이트(Delegate).
Public delegateNXMilmapLayerSceneDisplay_Event_HitTestObjsInner
scene의 내부 hit-test 이벤트 델리게이트(Delegate).
Public delegateNXPlanetLayerSceneDisplay_Event_HitTestObjs
scene의 hit-test 이벤트 델리게이트(Delegate).
Public delegateNXPlanetLayerSceneDisplay_Event_HitTestObjsInner
scene의 내부 hit-test 이벤트 델리게이트(Delegate).
Public delegateNXPlanetLayerSceneEditor_Event_HitTestObjs
scene의 hit-test 이벤트 델리게이트(Delegate).
Public delegateNXPlanetLayerSceneEditor_Event_HitTestObjsInner
scene의 내부 hit-test 이벤트 델리게이트(Delegate).
Public delegateNXSCEditEvent
scene의 편집 이벤트 델리게이트(Delegate).
Public delegateNXSCEditEventInner
scene의 내부 편집 이벤트 델리게이트(Delegate).
Enumer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