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개발툴킷
제품화 분야 > 시스템개발툴킷 > XDL TIP
[NXDL] XVertex2d 클래스 사용하기
작성자
pixoneer_THK
작성일
2016-11-18 08:34
조회
2199
다음은 XVertex2d에 대한 사용 설명입니다.
// XVertex2d는 2차원 점 좌표를 설정하는 x, y값을 갖는 데이터 구조에 해당.
// XVertex2d에서 2는 2차원을 의미하고 d는 double을 의미함.
// XVertex2d객체를 이용하여 기본 4칙연산은 물론이고, Dot Product나 Normalize등의 연산도 가능함.
// 1. 객체의 선언
XVertex2d v1 = new XVertex2d(100, 200);
XVertex2d v2 = new XVertex2d();
v2.x = 400; v2.y = 500;
// 2. XVertex2d 객체의 연산
XVertex2d v3 = v1 + v2;
XVertex2d v4 = 5 * v3 * 10;
XVertex2d v5 = v4 - v1;
double dotV1V2 = v1.dotProduct(v2); // Dot Product 연산
double normV1 = v1.norm(); // Norm 계산
// 3. 결과값의 프린팅.
Console.WriteLine("x : " + v3.x.ToString() + " y : " + v3.y.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4.x.ToString() + " y : " + v4.y.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5.x.ToString() + " y : " + v5.y.ToString());
Console.WriteLine("dot v1 v2 : " + dotV1V2.ToString());
Console.WriteLine("norm v1 : " + normV1.ToString());
// XVertex2d는 2차원 점 좌표를 설정하는 x, y값을 갖는 데이터 구조에 해당.
// XVertex2d에서 2는 2차원을 의미하고 d는 double을 의미함.
// XVertex2d객체를 이용하여 기본 4칙연산은 물론이고, Dot Product나 Normalize등의 연산도 가능함.
// 1. 객체의 선언
XVertex2d v1 = new XVertex2d(100, 200);
XVertex2d v2 = new XVertex2d();
v2.x = 400; v2.y = 500;
// 2. XVertex2d 객체의 연산
XVertex2d v3 = v1 + v2;
XVertex2d v4 = 5 * v3 * 10;
XVertex2d v5 = v4 - v1;
double dotV1V2 = v1.dotProduct(v2); // Dot Product 연산
double normV1 = v1.norm(); // Norm 계산
// 3. 결과값의 프린팅.
Console.WriteLine("x : " + v3.x.ToString() + " y : " + v3.y.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4.x.ToString() + " y : " + v4.y.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5.x.ToString() + " y : " + v5.y.ToString());
Console.WriteLine("dot v1 v2 : " + dotV1V2.ToString());
Console.WriteLine("norm v1 : " + normV1.ToString());
전체 0개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17 |
[NCC] Static 함수를 이용한 다양한 좌표계 변환
pixoneer
2016.11.19
3899
|
pixoneer | 2016.11.19 | 3899 |
16 |
[NCC] 좌표계 변환 ( Geographic->UTM 변환)
pixoneer
2016.11.19
4231
|
pixoneer | 2016.11.19 | 4231 |
15 |
[NCC] XSpatialReference클래스에 좌표 시스템 설정하기
pixoneer
2016.11.19
3345
|
pixoneer | 2016.11.19 | 3345 |
14 |
[NXDL] 타겟지점, 센서의 고도, 센서자세를 이용하여 센서의 위치 추정
pixoneer
2016.11.19
3627
|
pixoneer | 2016.11.19 | 3627 |
13 |
[NXDL] ECEF좌표계로부터 Lat/Lon(위경도)좌표계로 변환하기
pixoneer
2016.11.19
3942
|
pixoneer | 2016.11.19 | 3942 |
12 |
[NXDL] 위경도 좌표계로부터 ECEF좌표계로 변환하기
pixoneer
2016.11.19
3521
|
pixoneer | 2016.11.19 | 3521 |
11 |
[NXDL] 이미지의 통계값을 이용해 Gaussian 95%에 해당하는 최대/최소값 구하기
pixoneer
2016.11.19
2718
|
pixoneer | 2016.11.19 | 2718 |
10 |
[NXDL] 지구상에 센서 지점로부터 특정거리상에 존재하는 타원체상의 지점 계산
pixoneer
2016.11.19
3044
|
pixoneer | 2016.11.19 | 3044 |
9 |
[NXDL] 지구상의 특정 2개의 지점간 방위각과 거리 구하기(CalArcDistAndAngle함수 사용)
pixoneer
2016.11.19
3033
|
pixoneer | 2016.11.19 | 3033 |
8 |
[NXDL] 지구상의 특정 기준점으로부터 임의의 방위각과 특정 거리에 존재하는 지점 계산(CalcPosByBearingAndDist 사용)
pixoneer
2016.11.19
2724
|
pixoneer | 2016.11.19 | 27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