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개발툴킷

제품화분야 > 시스템개발툴킷 > XDL2.0 업데이트

XDL2.0_(v2.0.3.25) 업데이트 내용 2023

작성자
픽소니어
작성일
2024-07-05 09:42
조회
2984
* 업데이트 날짜. 2023.10.05
* 버전 : 2.0.3.25
* 컴파일러 버전 : Visual studio 2019 버전 16.11.16
* 주요 공지
** 해당사항 없음

1. 추가
1.1 [NXDLncw] - XncwObserver의 eViewMode로 InObj2, InFreedom2 추가(기존의 InObj,
in_freedom에서 up vector의 roll을 반대로 반영한 것)


2. 수정
2.1 [NXImage] - Image View의 World rounding 수정

2.2 [NXDL] - 영상 로딩 및 drawing 속도 개선을 위해 사용하는 쓰레드 개수 및 쓰레드
실행 지연 여부를 설정할 수 있도록 수정

2.3 [NXMilmap] - MilmapView에서 마우스 반전시 panning 이 안 되는 오류 수정

2.4 [NXDLgr] - X3DModel의 Bound min/max 가져오는 부분 수정

2.5 [NXPlanet] - Planet2D에서 VisibleList 계산 수정(WM 투영인 경우 극 지방으로 가까워
질수록 필요한 Level보다 커지는 경향이 있어서 기준을 X로 변경)

2.6 [NXDL] - Web Mercator의 유효한 영역을 위경도로 확인할 수 있도록 수정

2.7 [NXDLrs] - XDMCompManager에 처음 추가되는 Composite의 PixelBased 모드 설정 수정
- XDMBand의 EPOT Compression 정보 가져오기 오류 수정


3. 삭제
3.1 [NXDLrsEx] - XSARAttr 관련 내용 삭제


4. 기타
4.1 Model 드라이버 수정
- 3d Model의 vertex 좌표가 큰 경우(UTM, TM, GRS80 등 실측 좌표와 같이) View에서
렌더링할 때 흔들리거나 텍스처가 번쩍거리는 현상 수정



소프트웨어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문제가 있으시면 대표전화(042-862-8100)로 하시거나
support@pixoneer.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