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개발툴킷
제품화분야 > 시스템개발툴킷 > XDL2.0 업데이트
XDL2.0_(v2.0.3.34) 업데이트 내용 2024
작성자
픽소니어
작성일
2024-09-09 17:39
조회
789
* 업데이트 날짜. 2024.09.09
* 버전 : 2.0.3.34
* 컴파일러 버전 : Visual studio 2019 버전 16.11.16
* 주요 공지
** 해당사항 없음
1. 추가
1.1 [NXDLrs] - XBandParamPointsToGrid 클래스에서 데이터 구분자(Delimtype) 및 데이터
처리를 위해 건너뛰는 줄 수(NumSkipLines)를 설정하는 속성 추가
1.2 [NXDL] - Xfn::IntersectLineAndEarth(), Xfn::IntersectLookAndEarth() 함수 추가
(위성 위치로 부터 방향 벡터나 표적 점이 주어질 때, 지구와 만나는 점 계산)
2. 수정
2.1 [NXDLrs] - 위치에 따른 고도(또는 DN)을 갖는 텍스트 파일에서 경계를 계산하는
XDMBandPointsToGrid::SearchBoundInfo 함수에서
구분자 및 무시할 라인 수를 설정할 수 있도록 수정
- XBandParamEpipolar의 HeightMin, HeightMax 기본값을 c++ 기본값과
동일하도록 수정
- XDMBandHistogramMatching의 히스토그램 매칭 수정
2.2 [NXPlanet] - Planet 2D/3D switching할 때 기본 카메라 설정을 Render 함수에서
처리하도록 수정
- Scene 객체 렌더링할 때 동일한 view에서 Planet 2D/3D로 DrawType이
변경될 때도 scene 객체의 범위를 재계산하여 다시 그릴 수 있도록 수정
- VBO를 이용하여 모델 렌더링하도록 수정
- NXPlanetView.CaptureScreenByBlock() 함수를 이용하여 영상 자르기를
수행할 때 각 블럭별 경계에서 일부 픽셀이 소실되는 현상 수정
2.3 [NXDLscene] - XscModel의 Load 함수에서 정점 데이터 위치 조정(이동)을 하는
transToCenter 매개변수 삭제
3. 삭제
해당사항 없음
4. 기타
해당사항 없음
소프트웨어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문제가 있으시면 대표전화(042-862-8100)로 하시거나 support@pixoneer.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