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개발툴킷
제품화분야 > 시스템개발툴킷 > XDL2.0 업데이트
XDL2.0_(v2.0.3.19) 업데이트 내용 2023
작성자
픽소니어
작성일
2024-07-05 09:30
조회
4607
* 업데이트 날짜. 2023.04.07
* 버전 : 2.0.3.19
* 컴파일러 버전 : Visual studio 2019 버전 16.11.16
* 주요 공지
** 해당사항 없음
1. 추가
1.1 [NXDLscene] - XscText의 화소단위 위치 조정을 위한 TextOffsetX, TextOffsetY 속성
추가
- XscText에 렌더링시점을 설정할 수 있도록 Draw3DInOrtho 속성 추가
- XscSymbol의 Name 도시할 때 외곽선 도시 여부 확인/설정하는
ShowTextOutLine 속성 추가
- XscSymbol의 heading이 Azimuth에 맞추어 렌더링하는지 확인하고 설정하는
RotatableAzimuth 속성 추가
1.2 [NXDLrs] - XDMComposite의 중심 도시 여부를 설정하고 가져오기 위한 ShowCenter
속성 추가
- Xrs.CalcStretchedHistogramByCut()에 Composite 의 Stretch Coverage 가
Visible 일 때 통계값 재계산 여부를 설정하기 위한 bCalc 매개변수 추가
한 함수 추가
- 매개변수로 입력받은 히스토그램, 최소/최대 화소값 데이타와 설정된 경계
값(cutmin, cutmax)을 이용하여 Stretched Histogram을 생성하기 위한
Xrs.CalcStretchedHistogramByCut() 함수 추가
1.3 [NXDL] - XGrid::CopySubet에서 XGrid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함수 추가
2. 수정
2.1 [NXImage] - WorldRounding의 Vector editor 기능 수정
- ImageLayerGrid의 WorldRouding 오류 수정
2.2 [NXPlanet] - PlanetView의 Render 실행되는 동안 camera state가 변경되는 경우 있음
(mouse wheel, panning 등). Render 호출시의 camera state를 저장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수정
2.3 [NXDLrs] - XRSLoadFile.CalcStatistics()에서 min, max, mean, std, histogram 계산
하여 XDMBand에 설정하도록 수정
2.4 [NXDLgr] - MedianFilter update 조건 수정
2.5 [NXDLscene] - View 생성전에 심볼이 생성되는 경우 XscSymbol의 Name을 담당하는
XscText의 범위 계산이 실행되지 않아서 화면에 도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3. 삭제
해당사항 없음
4. 기타
해당사항 없음
소프트웨어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문제가 있으시면 대표전화(042-862-8100)로 하시거나
support@pixoneer.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