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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MANUAL VER 3.0
XDL 사용방법안내
XDL을 다운받으신 후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XDL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고, 개발 환경을 설정하는법을 설명합니다.
XDL이 주로 사용하는 데이터 구조체에 대한 활용법을 설명합니다. XVertex, XGrid, XColorTable, XGeoPoint, XAngle등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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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 타원체 상에서 특정 지점간의 관계를 이용하여 거리나 방향을 구하고 ECEF좌표계로부터 Geodetic좌표계로의 변환등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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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MANUAL VER 2.0
XDL은 위성, 유/무인 항공기로 부터 생성되는 영상/동영상 자료를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배경 지도(CADRG, CIB)와 함께 2/3차원으로 수집정보를 융합하여 도시할 수 있는 다양한 활용체계에 적용된 강력한 라이브러리입니다. 수 Tera 이상의 영상 및 지형데이터를 실시간/근실시간으로 처리하고, 2D/3D 광역 지형구축과 로컬 및 네트워크 도시, 사용자 데이터의 중첩(Overlay)등을 지원하며, 수많은 상용 데이터뿐만 아니라 군사용 래스터/벡터 데이터를 지원함으로써, 상용 및 군용 영상처리 시스템, 시뮬레이터 시스템, 지형정보 (Image Intelligence) 시스템 등을 손쉽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XDL은 기존 (주)픽소니어의 영상처리 라이브러리인 XDK (piXoneer Development Kit) 과 구 기반 3차원 지형정보 엔진인 EDK (Earth Development Kit)가 융합되어 새롭게 탄생된 영상처리 및 2D/3D 도시 용 라이브러리입니다.
XDL MANUAL VER 1.2
XDL은 위성, 유/무인 항공기로 부터 생성되는 영상/동영상 자료를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배경 지도(CADRG, CIB)와 함께 2/3차원으로 수집정보를 융합하여 도시할 수 있는 다양한 활용체계에 적용된 강력한 라이브러리입니다. 수 Tera 이상의 영상 및 지형데이터를 실시간/근실시간으로 처리하고, 2D/3D 광역 지형구축과 로컬 및 네트워크 도시, 사용자 데이터의 중첩(Overlay)등을 지원하며, 수많은 상용 데이터뿐만 아니라 군사용 래스터/벡터 데이터를 지원함으로써, 상용 및 군용 영상처리 시스템, 시뮬레이터 시스템, 지형정보 (Image Intelligence) 시스템 등을 손쉽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XDL은 기존 (주)픽소니어의 영상처리 라이브러리인 XDK (piXoneer Development Kit) 과 구 기반 3차원 지형정보 엔진인 EDK (Earth Development Kit)가 융합되어 새롭게 탄생된 영상처리 및 2D/3D 도시 용 라이브러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