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고객지원 > 자료실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1 |
[Download : 2019/03/04] XDL1.2 개발 라이브러리 및 환경 설정 툴
![]() ![]() ![]() |
pixoneer | 2017.01.20 | 23964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8 |
PG-STEAMER 5.0 다운로드 2022/02/04
![]() ![]() ![]() |
픽소니어 | 2024.07.05 | 23386 |
7 |
[Download] PG-STEAMER 5.0 2017/09/22 다운로드
![]() ![]() ![]() |
pixoneer | 2017.09.22 | 23807 |
6 |
[Download] PG-STEAMER 5.0 2017/09/08 다운로드
![]() ![]() ![]() |
pixoneer | 2017.09.08 | 23460 |
5 |
[Download] PG-STEAMER 5.0 2017/07/26 패치
![]() ![]() ![]() |
pixoneer | 2017.07.28 | 23297 |
4 |
[Download] PG-STEAMER 5.0 2017/06/27 다운로드
![]() ![]() ![]() |
pixoneer | 2017.06.27 | 23702 |
3 |
[Download] PG-STEAMER 5.0 2017/02/07 다운로드 (1)
![]() ![]() ![]() |
pixoneer_SAL | 2017.02.07 | 23945 |
2 |
[Download] PG-STEAMER 5.0 2017/02/03 다운로드
![]() ![]() ![]() |
pixoneer | 2017.02.03 | 23642 |
1 |
[Download] PG-STEAMER 5.0 2017/01/11 다운로드 (1)
![]() ![]() ![]() |
pixoneer | 2017.01.11 | 24222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2 |
이동형 비디오 지형정보 융합서버 / PG-VS 1000 전단
![]() ![]() ![]() |
픽소니어 | 2024.07.15 | 21989 |
1 |
PG-V Series 브로슈어
![]() ![]() ![]() |
픽소니어 | 2024.06.28 | 23535 |
다운로드
XDL | XDL2.0_(v2.0.3.27) 업데이트 내용 2023
페이지정보
pixoneer
23-12-06 17:41
조회 3,942
댓글 0
첨부파일
본문
* 업데이트 날짜. 2023.12.06 * 버전 : 2.0.3.27 * 컴파일러 버전 : Visual studio 2019 버전 16.11.16 * 주요 공지 ** 해당사항 없음 1. 추가 1.1 [NXDLscene] - XscPolyLine과 XscPolygon의 Line 도시할 때 텍스처를 이용하여 렌더링할 수 있는 기능 추가 (2D에서만 가능) - XscLinePattern에 Texture 형식 추가 - 텍스처로 사용한 이미지 경로 설정하고 확인하기 위한 LinePatternTexturePath 속성 추가 1.2 [NXDLgr] - 갈무리 영상에 안개가 낀 효과 적용 여부를 설정하기 위한 XFrameCaptureBuffer.SetEffectFog() 함수 추가 - 기상 효과를 적용할 때 영상이 세로로 뒤집힌 상태를 고려하도록 설정하기 위한 XFrameCaptureBuffer.ApplyEffectAsFlipped 속성 추가 1.3 [NXVideo] - 출력 동영상 형식(eVideoFormatType)에 RTP_MP2T(Payload 33) 추가 - XEncodeProgramParam클래스에 기존 동영상 프로그램 정보를 활용하여 인코 딩 파라미터를 만드는 생성자 추가 2. 수정 2.1 [NXDLscene] - Assimp Library를 이용한 모델의 bounding box 계산 오류 수정 (.3ds 외의 모든 파일) - 3DS와 assimp 드라이버를 이용하는 모델의 내부 빛 효과를 기본으로 적용 하도록 수정 - Texture를 이용한 Line 도시를 3D drape에서 가능하도록 기능 수정 - Model의 bounding box 계산 수정 - XscModel의 scale 설정시 bounding box 업데이트하도록 수정 - XscModel의 Load 함수에 transToCenter 매개변수 추가 : 3D 모델의 정점 데이터 위치 조정(이동) 적용 여부 설정 - XscModel의 경우 Planet2D와 Planet3D에 동일한 방향으로 도시될 수 있도 록 추가적으로 Pitch, Roll 적용되도록 수정, Position의 hgt도 2D에서 0으로 일괄처리한 것을 입력 높이값을 적용하도록 수정 2.2 [NXDLgr] - TextPrinter 문자열 짤리는 현상 수정 2.3 [NXPlanet] - Planet Grid의 문자열 글꼴을 "Arial" -> "Consolas"로 수정 2.4 [NXVideo] - PTS가 제대로 할당되지 않은 입력 동영상 재생 허용 - NXPlanetLayerVideo 2D 모드에서 메모리 접근 오류 수정 - 갈무리버퍼 눈,비,안개 효과 적용, TranscodeLayer 초기화 전에 설정한 인코더 설정 유지하도록 수정 2.5 [NXDLvc] - XvcEllipse의 CalcRange 후 타원의 중심 및 장단축 길이가 변하는 현상 수정 2.6 [NXImage] - NXImageLayerVectorEditor에서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XvcObj 객체 마우스로 선택시 다중 선택되도록 수정 3. 삭제 3.1 [NXVideo] - 출력 동영상 형식(eVideoFormatType) enum 값 중 지원하지 않는 RTSP 삭제 4. 기타 해당사항 없음 소프트웨어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문제가 있으시면 대표전화(042-862-8100)로 하시거나 support@pixoneer.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