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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Texture Methods |
The XTextur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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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nd | 텍스처 객체를 OpenGL에 바인딩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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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eTextureInDevice | 디바이스(그래픽 카드)에서 관리되고 있는 텍스처를 삭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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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RGBA | 입력 문자열에 대한 텍스쳐 데이터를 RGBA 형식으로 로딩한다. 파일 형태 또는 키워드를 이용한 텍스처 로딩을 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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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ad | 파일 경로(PNG, BMP, JPG등 파일) 또는 텍스처 키워드(TextureDriver를 활용할 때)를 이용하여 텍스처 데이터를 로딩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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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ndTextureToDevice | 이 객체를 디바이스(그래픽 카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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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 | 32 비트형 비트맵 데이터를 XTexture 객체에 설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