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XImage
|
The NXImageLay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EnableShaderAlgorithm | 쉐이더 알고리즘을 적용할지를 설정한다. |
![]() ![]() |
GenShaderCodeAverage | Average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
GenShaderCodeBasso | Basso(Basso-rilievo(BAS-RELIEF)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nShaderCodeCBS | 화면 향상을 위한 대비, 채도, 명도값을 조절 쉐이더 코드를 문자열을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
GenShaderCodeEdge | Edge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nShaderCodeHDR | HDR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
GenShaderCodeMedian | Median 필터를 위한 기본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nShaderCodeNew | 기본 쉐이더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tCartoonEffect | Edge 필터에 적용되는 cartoonEffect 값을 가져온다. |
![]() |
GetFilterSize | 필터 크기를 가져온다. |
![]() |
GetFilterType | 필터 종류를 가져온다. |
![]() |
GetNativePtr | NXImageLayer 원본 비관리 객체 포인터를 가져온다. c# 사용 불가. |
![]() |
GetShaderCBS | 대비, 명도, 채도값을 가져온다. |
![]() |
GetShaderGamma | Gamma 값을 가져온다. |
![]() |
SetCartoonEffect | Edge 필터의 CartoonEffect 값을 설정한다. |
![]() |
SetFilterSize | 필터 크기를 설정한다. |
![]() ![]() |
SetFilterType | 필터 종류를 설정한다. |
![]() |
SetShaderAlgorithm | 사용자가 정의하는 쉐이더 알고리즘 문자열을 설정한다. |
![]() |
SetShaderCBS | 대비, 명도, 채도값을 설정한다. EnableShaderAlgorithm 함수와 함께 사용한다. |
![]() |
SetShaderGamma | Gamma 값을 설정한다. EnableShaderAlgorithm 함수와 함께 사용한다. |
![]() |
SetShaderHDR | HDR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EnableShaderAlgorithm 함수와 함께 사용한다. |
![]() |
SetShaderInvert | Invert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EnableShaderAlgorithm 함수와 함께 사용한다. |
![]() |
UpdateCursor | 커서를 갱신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