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XMilmap
|
The NXMilmapLayerComposites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AddXDMComposite | 이 레이어에 XDMComposite를 추가한다. |
![]() |
EnableShaderAlgorithm | GPU를 통한 쉐이더 알고리즘을 활성화할지 비활성화할지 설정한다. |
![]() |
GenShaderCodeBasso | Basso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
![]() |
GenShaderCodeCBS | CBS(Contrast Brightness Saturation)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
![]() |
GenShaderCodeEdge | 모서리 탐지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
![]() |
GenShaderCodeHDR | HDR(High Dynamic Range)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
![]() |
GenShaderCodeNew | 초기화와 함께 새로운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
![]() |
GetLayerID | 레이어의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
![]() |
GetXDMCompManager | 이 레이어의 composite 관리자를 가져온다. |
![]() ![]() |
HitTest | 화면에 도시된 XDMComposite 중에서 특정 위치에 Hitting 되는 XDMComposite 중 가장 상위의 XDMComposite 를 가져온다. |
![]() |
Initialize | 내부 초기화 함수. 최초로 사용될 때 NXMilmapEngine이 자동호출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
![]() |
Invalidate | 설정된 색합성을 반영하여 화면을 갱신하도록 한다. |
![]() |
SetShaderAlgorithm | 쉐이더 알고리즘 코드를 설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