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MilmapLayerComposites Methods

The NXMilmapLayerComposites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Methods
  Name Description
Public method AddXDMComposite 이 레이어에 XDMComposite를 추가한다.
Public method EnableShaderAlgorithm GPU를 통한 쉐이더 알고리즘을 활성화할지 비활성화할지 설정한다.
Public method GenShaderCodeBasso Basso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 GenShaderCodeCBS CBS(Contrast Brightness Saturation)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 GenShaderCodeEdge 모서리 탐지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 GenShaderCodeHDR HDR(High Dynamic Range)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 GenShaderCodeNew 초기화와 함께 새로운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 GetLayerID 레이어의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Public method GetXDMCompManager 이 레이어의 composite 관리자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 Code example HitTest 화면에 도시된 XDMComposite 중에서 특정 위치에 Hitting 되는 XDMComposite 중 가장 상위의 XDMComposite 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 Initialize 내부 초기화 함수. 최초로 사용될 때 NXMilmapEngine이 자동호출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Public method Invalidate 설정된 색합성을 반영하여 화면을 갱신하도록 한다.
Public method SetShaderAlgorithm 쉐이더 알고리즘 코드를 설정한다.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