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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v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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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class XvcLayer : IDisposable
The XvcLay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 Name | Description | |
|---|---|---|
| XvcLayer | XvcLaye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
| XvcLayer(IntPtr) | XvcLayer의 새로운 인스턴스를 입력 값(C++ XvcLayer)을 통해 초기화한다. |
| Name | Description | |
|---|---|---|
| AddHead | 머리 위치에 객체를 추가한다. | |
| AddTail | 꼬리 위치에 객체를 추가한다. | |
| CalcRange | 경계 영역을 계산한다. | |
| FindIndex | 0부터 시작하는 순서로 지정된 객체의 위치를 가져온다. | |
| GetHeadObjPos | 머리 위치에 있는 객체의 위치값을 가져온다. | |
| GetNativePtr | XvcLayer 원본 비관리 객체 포인터를 가져온다. c# 사용 불가. | |
| GetNextObjPos | 다음 위치에 있는 객체의 위치값을 가져온다. | |
| GetNumObjs | 레이어에 있는 객체의 개수를 가져온다. | |
| GetObj | 특정 위치의 객체를 가져온다. | |
| GetObjPos | 객체의 위치값을 가져온다. | |
| GetObjType | 특정 위치의 객체 종류를 가져온다. | |
| GetPrevObjPos | 이전 위치에 있는 객체의 위치값을 가져온다. | |
| GetTailObjPos | 꼬리 위치에 있는 객체의 위치값을 가져온다. | |
| HitTest | 특정 위치에 객체가 있는지 hit-testing을 수행한다. | |
| Normalize | 객체를 정규화한다. | |
| RemoveAll | 레이어의 모든 객체를 삭제한다. | |
| RemoveObjPos | 특정 위치의 객체를 삭제한다. |
using Pixoneer.NXDL; using Pixoneer.NXDL.NIO; using Pixoneer.NXDL.NRS; using Pixoneer.NXDL.NCC; using Pixoneer.NXDL.NVC; //Create Vector IO Manager XVectorIO VectorIO = new XVectorIO(); String strError = ""; if (VectorIO.Initialize(out strError) == false) { return; } // Create spatial reference of input vector file. XSpatialReference srIn = new XSpatialReference(); srIn.importFromEPSG(4326); // Geographic Lat/Lon (WGS84) String strFilePathLoad = "D:\\Sample\\Vector_Sample\\sample.shp"; XvcBase vectorBase = VectorIO.LoadFile(strFilePathLoad, out strError, ref srIn); if (vectorBase != null) { long layerPos = vectorBase.GetHeaderLayerPos(); while (layerPos != 0) { XvcLayer vectorLayer = vectorBase.GetLayer(layerPos); if (vectorLayer != null) { long objPos = vectorLayer.GetHeadObjPos(); while (objPos != 0) { XvcObj vectorObj = layer.GetObj(objPos); // do something // ... objPos = vectorLayer.GetNextObjPos(objPos); } } layerPos = vectorBase.GetNextLayerPos(layerPo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