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oneer Development Library
XDL 3.0 for C#
XDL을 이용하여 Winform 또는 WPF 프로젝트를 생성할 때 프로젝트의 속성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니다.
솔루션 탐색기에서 프로젝트를 우클릭하고, 속성(R)을 클릭한다.
구성(Debug, Release)과 플랫폼을 설정한다. 플랫폼은 x64로 설정한다.
만약 플랫폼을 Any CPU 로 설정하면 “32비트 기본 사용” 옵션을 해제한다.
기본 출력 경로는 “bin\x64\Debug\” 또는 “bin\x64\Release\”와 같이 설정된다. 설정된 기본 출력 경로를 사용하거나 임의의 출력 경로를 다시 설정할 수 있다.
설치 파일을 이용하여 XDL 라이브러리를 설치한 경우에는 XDL DLL, Config, Resource 파일들을 출력 경로로 복사하지 않아도 된다. 그러나 설치 파일을 이용하지 않고 XDL DLL을 사용할 경우에는 출력 경로에 XDL DLL 파일들을 복사하고 Config, Resource 폴더는 출력 경로의 상위 경로에
아래와 같이 복사하여 사용한다. 자세한 내용은
XDL 사용하기를 참고한다.
설치 파일을 이용하여 XDL 라이브러리를 설치한 경우 XDL Development Library의 경로는 일반적으로 “C:\Pixoneer\XDL3.0\bin”이다. 이 경로를 출력 경로로 설정해도 된다.
솔루션 탐색기에서 프로젝트를 우클릭하고, 속성(R)을 클릭한다.
구성(Debug, Release)과 플랫폼을 설정한다. 플랫폼은 x64로 설정한다.
만약 플랫폼을 Any CPU 로 설정하면 “32비트 기본 사용” 옵션을 해제한다.
기본 출력 경로는 “bin\x64\Debug\” 또는 “bin\x64\Release\”와 같이 설정된다. 설정된 기본 출력 경로를 사용하거나 임의의 출력 경로를 다시 설정할 수 있다.
설치 파일을 이용하여 XDL 라이브러리를 설치한 경우에는 XDL DLL, Config, Resource 파일들을 출력 경로로 복사하지 않아도 된다. 그러나 설치 파일을 이용하지 않고 XDL DLL을 사용할 경우에는 출력 경로에 XDL DLL 파일들을 복사하고 Config, Resource 폴더는 출력 경로의 상위 경로에
아래와 같이 복사하여 사용한다. 자세한 내용은
XDL 사용하기를 참고한다.
설치 파일을 이용하여 XDL 라이브러리를 설치한 경우 XDL Development Library의 경로는 일반적으로 “C:\Pixoneer\XDL3.0\bin”이다. 이 경로를 출력 경로로 설정해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