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BandParamMapConvUseWCFlag Property

Warping계수를 사용(Warping계수에 의한 방법)하여 Map좌표 변환을 수행할 것인지, 모든 픽셀마다 좌표 변환식(Point By Point방법)을 적용하여 수행할것인지를 설정한다. Warping계수를 사용하면 속도는 빠르지만, 정확도가 떨어지므로, false를 입력하여 사용해야 한다. 다만, 정확도가 필요없이 실시간 도시가 필요한 경우에만 true을 사용한다.
  • Warping에 의한 방법 : 영상 내에 고르게 분포하는 몇 점의 지점들을 선택하고, 이 지점들에 대한 좌표변환을 수행한 후, 이들 점을 근거로 좌표 변환식을 Affine, Pseudo Affine, 2nd Order 3rd Order 다항식을 구성하여 전체 영상에 대하여 변환을 적용하는 방식이다. 영상내에 고르게 분포하는 GCP를 인위적으로 설정한다는 점이 다를 뿐, 내부적으로 GCP 기하보정을 수행하는 것과 같다. 계산된 Warping 계수를 이용하여 변환을 실시하게 되므로 속도는 빠르나 Warping 계수에 의한 변환이므로 정확도가 떨어질 위험이 있다.
  • Point By Point에 의한 방법 : 출력될 영상의 맵 좌표상의 한점 한점의 Pixel들을 모두 좌표 변환을 실시하여 입력 영상의 맵 좌표에 해당하는 픽셀을 추출하여 출력값에 쓰는 방식이므로 정확도는 다소 높지만 속도가 느리다.

Namespace:  Pixoneer.NXDL.NRS
Assembly:  NXDLrs (in NXDLrs.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bool UseWCFlag { get; set; }

Property Value

Type: Boolean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