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piXoneer Development Library

XDL은 위성, 유/무인 항공기로 부터 생성되는 영상/동영상 자료를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배경 지도(CADRG, CIB)와 함께 2/3차원으로 수집정보를 융합하여 도시할 수 있는 다양한 활용체계에 적용된 강력한 라이브러리입니다. 수 Tera 이상의 영상 및 지형데이터를 실시간/근실시간으로 처리하고, 2D/3D 광역 지형구축과 로컬 및 네트워크 도시, 사용자 데이터의 중첩(Overlay)등을 지원하며, 수많은 상용 데이터뿐만 아니라 군사용 래스터/벡터 데이터를 지원함으로써, 상용 및 군용 영상처리 시스템, 시뮬레이터 시스템, 지형정보 (Image Intelligence) 시스템 등을 손쉽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XDL은 기존 (주)픽소니어의 영상처리 라이브러리인 XDK (piXoneer Development Kit) 과 구 기반 3차원 지형정보 엔진인 EDK (Earth Development Kit)가 융합되어 새롭게 탄생된 영상처리 및 2D/3D 도시 용 라이브러리입니다.
Namespaces
NamespaceDescription
Pixoneer.NXDL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사용자 정의 데이터 구조, 인터페이스, 속성 및 기본 수학적/기하학적 함수를 정의하는 필수적인 클래스를 포함한다.
Pixoneer.NXDL.NCC
OpenGIS Reference System에서의 지오이드와 데이텀을 이용해 좌표변환하는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Pixoneer.NXDL.NDFS
PBI(Pixoneer Base Image), PBE(Pixoneer Base Elevation), XPTS(Pixoneer Terrain Server)와 같은 데이터 파일의 원격 또는 로컬 서비스를 위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Pixoneer.NXDL.NEQUIP
시뮬레이션에서 비행체, UAV, 지상 표적과 같은 장비를 렌더링하기 위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Pixoneer.NXDL.NFT
기하 객체, 기하객체 모음, 선, 다각형 등과 같은 OGC 피쳐를 지원하는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Pixoneer.NXDL.NGR
3차원 그래픽 엔진, 렌더링 레이어와 도시 인수를 위한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Pixoneer.NXDL.NIO
DTED(Digital Terrain Elevation Data), GEOID 모델과 RPF(Raster Product Format)을 포함한 래스터/벡터 IO를 위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Pixoneer.NXDL.NNCW
NCW(Network Centric Warfare) 시뮬레이션에서 사용되는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Pixoneer.NXDL.NRS
분광적, 공간적이고 기하적인 방법으로 RS(remote sensing) 데이터를 영상/데이터처리하는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Pixoneer.NXDL.NSCENE
화면을 구성하는 점, 원뿔, 정육면체와 같은 객체를 렌더링하는 데에 필요한 클래스와 인퍼테이스를 포함한다.
Pixoneer.NXDL.NSM
Frame, pushbroom, whiskbroom, SAR 센서의 정확한 센서 모델링을 위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Pixoneer.NXDL.NVC
점, 폴리라인, 다각형, 텍스트, 비트맵 등과 같은 벡터 객체를 정의하는 클래스를 포함한다.
Pixoneer.NXDL.NXEasy3D
간단한 구조로 3차원 엔진 렌더링 객체를 정의할 수 있는 클래스 및 제어함수를 포함한다.
Pixoneer.NXDL.NXMap
지리좌표를 갖는 영상 및 래스터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2차원 지도 엔진과 그래픽 레이어를 위한 클래스와 제어함수를 포함한다.
Pixoneer.NXDL.NXMilmap
Equal-arc 좌표 시스템에서 CADRG(Compressed ARC digitized Raster Grshpics), CIB(Controlled Image Base)와 같은 군 지역 지도 데이터를 정의하는 클래스와 제어함수를 포함한다.
Pixoneer.NXDL.NXPlanet
방대한 지구 지도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할 수 있는 3차원 지구 엔진과 그래픽 레이어를 정의하는 클래스와 제어함수를 포함한다.
Pixoneer.NXDL.NXVideo
동영상 스트리밍과 파일 동영상을 전시/재생하고 MPEG-TS 등에서 부가적으로 제공되는 센서 모델 정보 처리 등을 하는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