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oneer Development Library |
Namespace | Descrip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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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 |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사용자 정의 데이터 구조, 인터페이스, 속성 및 기본 수학적/기하학적 함수를 정의하는 필수적인 클래스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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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NCC |
OpenGIS Reference System에서의 지오이드와 데이텀을 이용해 좌표변환하는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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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NDFS |
PBI(Pixoneer Base Image), PBE(Pixoneer Base Elevation), XPTS(Pixoneer Terrain
Server)와 같은 데이터 파일의 원격 또는 로컬 서비스를 위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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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NEQUIP |
시뮬레이션에서 비행체, UAV, 지상 표적과 같은 장비를 렌더링하기 위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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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NFT |
기하 객체, 기하객체 모음, 선, 다각형 등과 같은 OGC 피쳐를 지원하는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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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NGR |
3차원 그래픽 엔진, 렌더링 레이어와 도시 인수를 위한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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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NIO |
DTED(Digital Terrain Elevation Data), GEOID 모델과 RPF(Raster Product Format)을 포함한
래스터/벡터 IO를 위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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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NNCW |
NCW(Network Centric Warfare) 시뮬레이션에서 사용되는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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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NRS |
분광적, 공간적이고 기하적인 방법으로 RS(remote sensing) 데이터를 영상/데이터처리하는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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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NSCENE |
화면을 구성하는 점, 원뿔, 정육면체와 같은 객체를 렌더링하는 데에 필요한 클래스와 인퍼테이스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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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NSM |
Frame, pushbroom, whiskbroom, SAR 센서의 정확한 센서 모델링을 위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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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NVC |
점, 폴리라인, 다각형, 텍스트, 비트맵 등과 같은 벡터 객체를 정의하는 클래스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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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NXEasy3D |
간단한 구조로 3차원 엔진 렌더링 객체를 정의할 수 있는 클래스 및 제어함수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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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NXMap |
지리좌표를 갖는 영상 및 래스터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2차원 지도 엔진과 그래픽 레이어를 위한 클래스와 제어함수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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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NXMilmap |
Equal-arc 좌표 시스템에서 CADRG(Compressed ARC digitized Raster Grshpics), CIB(Controlled
Image Base)와 같은 군 지역 지도 데이터를 정의하는 클래스와 제어함수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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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NXPlanet |
방대한 지구 지도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할 수 있는 3차원 지구 엔진과 그래픽 레이어를 정의하는 클래스와 제어함수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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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NXVideo |
동영상 스트리밍과 파일 동영상을 전시/재생하고 MPEG-TS 등에서 부가적으로 제공되는 센서 모델 정보 처리 등을 하는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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