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oneer.NXDL.NGR Namespace |
Class | Description | |
---|---|---|
NXDrawArgs |
NXDrawArg는 각 뷰 컨트롤에서 사용되는 Event에 포함되는 Base 클래스이다.
| |
NXRenderLayer |
NXDL에서 사용되는 모든 RenderLayer의 Base 클래스이다.
| |
X3DModel |
X3DModel클래스는 .3ds파일이나 다른 형태의 파일로부터 로딩되는 모델 객체를 정의한다.
| |
X3DModelDriverManager |
파일 등으로부터 로딩하여 X3DModel 객체를 생성할 수 있는 드라이버를 정의하는 클래스이다.
| |
Xcg | ||
XConfiguration |
NXDL에서 사용되는 Configuration을 정의하는 클래스이다.
이 클래스는 이 클래스에 값을 입력하여 Configuration 파일을 XML 파일 형태로 저장하고 또한 로딩하여 읽을수 있다.
| |
XCursor | XCursor클래스는 StereoView상의 Stereo Cursor를 구현하는 클래스이다. | |
XFrameCaptureBuffer |
프레임 갈무리 버퍼 클래스.
XViewArea에 붙여서 화면에 그려지는 내용을 프레임별로 갈무리한다.
OpenGL 프레임버퍼 객체(Framebuffer Objects, FBO)를 통한 다중 렌더링(Multiple Render Target, MRT)으로
색상값과 더불어 흑백 영상, YUV (444P), 화소별 3차원 좌표 등을 얻을 수 있다.
| |
XGraphics |
OpenGL 라이브러리에 대한 Wrapper클래스를 정의한다.
이 클래스는 각종 뷰 컨트롤(MapView, PlanetView등)에서 사용자가 객체를 직접 그리거나 처리하는데 사용된다.
| |
XPBTDataGroup | Specifies the group of PBT data sources | |
XPBTDataSource |
XPBTDataSource클래스는 PBT(Pixoneer Base Terrain)의 데이터 소스를 정의한다.
| |
XStereoMask | 스테레오 모니터 상에서 RGB 칼라 값을 정의한다. | |
XTextPrinter |
XTextPrinter클래스는 MapView나 PlanetView, MilMapView상에서 텍스트를 그리기 위해 사용된다.
| |
XTexture |
XTexture는 내부에서 OpenGL로 렌더링하기 위한 단위요소(Bitmap File)를 로딩하여 그리기 위해 사용된다.
|
Enumeration | Description | |
---|---|---|
eMouseControl |
마우스 컨트롤에 대한 타입을 열거한다.
| |
ePBTSourceType |
PBT(Pixoneer Base Terrain)의 Data Source에 대한 위치 혹은 프로토콜을 정의한다.
| |
eRenderType |
Render Type을 정의
| |
eStereoColorMask | 스테레오 뷰 타입에 대한 칼라 마스크를 정의하는 값을 열거한다. | |
eStereoType | 스테레오 뷰 타입을 정의하는 값을 열거한다. | |
eTexFilterType |
Texture에서 사용되는 Filter 타입을 열거한다.
| |
eTextAlign |
eTextAlign 타입은 텍스트의 가로방향 정렬에 대한 타입을 열거한다.
| |
eTextAlignV |
eTextAlignV 타입은 텍스트의 세로방향 정렬에 대한 타입을 열거한다.
| |
eTexWrapType |
Texture의 Wrap 타입을 열거한다.
| |
XCursoreCursorType | Cursor의 모양을 정의하는 타입을 열거한다. | |
XCursoreLineOddEven | Cursor의 형태를 그릴때 Odd픽셀에만 그릴지 Even 픽셀에만 그릴지를 설정하는 열거이다. | |
XCursoreOperation | Cursor와 Background 이미지 사이의 연산 방법을 열거한다. | |
XFrameCaptureBuffereCaptureMode | 갈무리 대상. 바탕, 레이어, 화면 전체, 수동 갈무리 중 선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