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Pixoneer.NXDL.NGR Namespace

3차원 그래픽 엔진, 렌더링 레이어와 도시 인수를 위한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Classes
  ClassDescription
Public classNXDrawArgs
NXDrawArg는 각 뷰 컨트롤에서 사용되는 Event에 포함되는 Base 클래스이다.
Public classNXRenderLayer
NXDL에서 사용되는 모든 RenderLayer의 Base 클래스이다.
Public classCode exampleX3DModel
X3DModel클래스는 .3ds파일이나 다른 형태의 파일로부터 로딩되는 모델 객체를 정의한다.
Public classCode exampleX3DModelDriverManager
파일 등으로부터 로딩하여 X3DModel 객체를 생성할 수 있는 드라이버를 정의하는 클래스이다.
Public classXcg
Public classCode exampleXConfiguration
NXDL에서 사용되는 Configuration을 정의하는 클래스이다. 이 클래스는 이 클래스에 값을 입력하여 Configuration 파일을 XML 파일 형태로 저장하고 또한 로딩하여 읽을수 있다.
Public classXCursor
XCursor클래스는 StereoView상의 Stereo Cursor를 구현하는 클래스이다.
Public classXFrameCaptureBuffer
프레임 갈무리 버퍼 클래스. XViewArea에 붙여서 화면에 그려지는 내용을 프레임별로 갈무리한다. OpenGL 프레임버퍼 객체(Framebuffer Objects, FBO)를 통한 다중 렌더링(Multiple Render Target, MRT)으로 색상값과 더불어 흑백 영상, YUV (444P), 화소별 3차원 좌표 등을 얻을 수 있다.
Public classCode exampleXGraphics
OpenGL 라이브러리에 대한 Wrapper클래스를 정의한다. 이 클래스는 각종 뷰 컨트롤(MapView, PlanetView등)에서 사용자가 객체를 직접 그리거나 처리하는데 사용된다.
Public classXPBTDataGroup
Specifies the group of PBT data sources
Public classCode exampleXPBTDataSource
XPBTDataSource클래스는 PBT(Pixoneer Base Terrain)의 데이터 소스를 정의한다.
Public classXStereoMask
스테레오 모니터 상에서 RGB 칼라 값을 정의한다.
Public classCode exampleXTextPrinter
XTextPrinter클래스는 MapView나 PlanetView, MilMapView상에서 텍스트를 그리기 위해 사용된다.
Public classCode exampleXTexture
XTexture는 내부에서 OpenGL로 렌더링하기 위한 단위요소(Bitmap File)를 로딩하여 그리기 위해 사용된다.
Enumerations
  EnumerationDescription
Public enumerationeMouseControl
마우스 컨트롤에 대한 타입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ePBTSourceType
PBT(Pixoneer Base Terrain)의 Data Source에 대한 위치 혹은 프로토콜을 정의한다.
Public enumerationeRenderType
Render Type을 정의
Public enumerationeStereoColorMask
스테레오 뷰 타입에 대한 칼라 마스크를 정의하는 값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eStereoType
스테레오 뷰 타입을 정의하는 값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eTexFilterType
Texture에서 사용되는 Filter 타입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eTextAlign
eTextAlign 타입은 텍스트의 가로방향 정렬에 대한 타입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eTextAlignV
eTextAlignV 타입은 텍스트의 세로방향 정렬에 대한 타입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eTexWrapType
Texture의 Wrap 타입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XCursoreCursorType
Cursor의 모양을 정의하는 타입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XCursoreLineOddEven
Cursor의 형태를 그릴때 Odd픽셀에만 그릴지 Even 픽셀에만 그릴지를 설정하는 열거이다.
Public enumerationXCursoreOperation
Cursor와 Background 이미지 사이의 연산 방법을 열거한다.
Public enumerationXFrameCaptureBuffereCaptureMode
갈무리 대상. 바탕, 레이어, 화면 전체, 수동 갈무리 중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