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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X3DModel Class

X3DModel클래스는 .3ds파일이나 다른 형태의 파일로부터 로딩되는 모델 객체를 정의한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Pixoneer.NXDL.NGRX3DModel

Namespace:  Pixoneer.NXDL.NGR
Assembly:  NXDLgr (in NXDLgr.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class X3DModel : IDisposable

The X3DModel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3DModel
X3DModel클래스의 생성자로서, 비관리 XDL::X3DModel 객체를 입력받아 초기화를 수행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CenterXYZ
this 객체의 전체 Boundary의 중심 좌표를 얻는다.
Public propertyMaxXYZ
this 객체의 최대 Boundary에 해당하는 정점을 얻는다.
Public propertyMinXYZ
this 객체의 최소 Boundary에 해당하는 정점을 얻는다.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Draw
Target View에서 this객체에 정의된 모델을 Render하기 위해 이 메쏘드를 호출한다. ViewAreaID를 설정하면 이 객체에 정의된 좌표에 의거하여 모델을 Rendering한다.
Public methodSetTranslate
this객체가 그려질 좌표점을 입력한다.
Top
Examples
3ds 모델파일을 로딩하는 예제
public X3DModel m_DCCModel;
public X3DModelDriverManager m_ModelDriverManager;

m_ModelDriverManager = new X3DModelDriverManager();
string strError;
m_ModelDriverManager.Initialize(out strError);

string strFilePath = "D:\\Sample\\model.3ds";
m_DCCModel = m_ModelDriverManager.LoadFile(strFilePath, out strError);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