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XFrameCaptureBuffer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GR
public class XFrameCaptureBuffer : XResourceObject
The XFrameCaptureBuff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XFrameCaptureBuffer | 기본 생성자.
기본값: 레이어 갈무리, 영상 데이터 시작이 화면 상단이 되도록 세로 뒤집음, 3차원 지구 모드, 픽셀 정렬 8, 바이트 정렬 1.
|
![]() | XFrameCaptureBuffer(XFrameCaptureBuffer*) | |
![]() | XFrameCaptureBuffer(IntPtr) | |
![]() | XFrameCaptureBuffer(XFrameCaptureBuffereCaptureMode, Boolean, Boolean) | 생성자. 갈무리 대상, 데이터 세로 시작 위치, 지구 모드를 지정하여 만든다. (픽셀 정렬 8, 바이트 정렬 1) |
![]() | XFrameCaptureBuffer(XFrameCaptureBuffereCaptureMode, Boolean, Boolean, Int32, Int32) | 생성자. 갈무리 대상, 데이터 세로 시작 위치, 지구 모드, 픽셀과 바이트 정렬값을 지정하여 만든다.
비디오 프레임으로 넘겨주거나 이미지 파일로 저장할 경우 코덱에 따라 픽셀 정렬 또는 바이트 정렬이 필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비트맵인 경우 바이트 정렬을 4로 해야 한다.) |
Name | Description | |
---|---|---|
![]() | CameraAttitude | 프레임 영상을 합성한 카메라 자세. 방위각, 고각, 회전각 순서로 도(degree) 단위이다. |
![]() | CameraPosition | 프레임 영상을 합성한 카메라 위치. 플래닛 뷰 갈무리의 경우 ECEF/ECR 좌표이다. |
![]() | CaptureBGR | RGB 영상을 BGR 순서로 갈무리하는 속성. 기본값은 거짓으로 RGB 순서로 갈무리한다. |
![]() | Captured | 갈무리한 영상이 있는지 확인한다. |
![]() | CaptureGrayscale | 흑백 영상 갈무리 여부를 확인하고 지정하는 속성. |
![]() | CapturePosition | 3차원 좌표 갈무리 여부를 확인하고 지정하는 속성. |
![]() | CaptureWithoutRequestID | 프레임 식별자를 지정한 명시적 요청이 아닌 경우에도 갈무리 수행 여부를 설정하는 쓰기 전용 속성값. |
![]() | CaptureYUV | YUV 영상 갈무리 여부를 확인하고 지정하는 속성. YUV를 갈무리하면 흑백 영상은 자동으로 제공된다. |
![]() | ColorTextureID | GL 명령에서 직접 쓸 수 있도록 컬러 영상 텍스처 식별자를 제공하는 읽기전용 속성. |
![]() | CompleteMode | 그래픽스 명령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버퍼에 접근하는 모드 설정. (glFinish() 사용) |
![]() | DataHeight | 데이터의 세로 화소 크기. 픽셀 정렬 때문에 영상 크기보다 클 수 있다. 모든 데이터 배열의 세로 크기는 데이터 세로 화소 크기와 같다. |
![]() | DataLineSize | 데이터 배열의 가로 길이. 바이트 정렬 때문에 데이터 가로 화소 크기보다 클 수 있다. |
![]() | DataWidth | 데이터의 가로 화소 크기. 픽셀 정렬 때문에 영상 크기보다 클 수 있다. 데이터 배열의 가로 크기는 바이트 정렬 때문에 데이터 가로 화소 크기와 다를 수 있다. |
![]() | Grayscale | 흑백 영상 데이터를 얻는다. 한 행씩 순서대로 기록되어 있다. |
![]() | GrayscalePtr | 뒤집힘을 보정하지 않은 흑백 영상 데이터 포인터를 얻는다. 한 행씩 순서대로 기록되어 있다. |
![]() | Height | 영상의 세로 화소 크기. |
![]() | ID | 프레임 식별자. 뷰에서 렌더링을 요청할 때 식별자를 지정하면 갈무리 버퍼에 자동으로 채워진다. |
![]() | Mode | 갈무리 대상을 확인하고 지정하는 속성. |
![]() | PosDataLineSize | 3차원 좌표 데이터의 가로 길이. |
![]() | Position | 3차원 좌표 데이터를 얻는다. 화소별 x,y,z 좌표값이 한 행씩 순서대로 기록되어 있다. |
![]() | PositionPtr | 뒤집힘을 보정하지 않은 3차원 좌표 데이터 포인터를 얻는다. 화소별 x,y,z 좌표값이 한 행씩 순서대로 기록되어 있다. |
![]() | RGB | 컬러 영상 RGB 데이터를 얻는다. 화소별 R,G,B 값이 한 행씩 순서대로 기록된 stripe 형식이다. |
![]() | RGBDataLineSize | RGB 데이터의 가로 길이. 바이트 정렬 때문에 데이터 가로 화소 크기에 3을 곱한 값보다 클 수 있다. |
![]() | RGBPtr | 뒤집힘을 보정하지 않은 원본 컬러 영상 RGB 데이터 포인터를 얻는다. 화소별 R,G,B 값이 한 행씩 순서대로 기록된 stripe 형식이다. |
![]() | UsePositionOffset | 고해상도 3차원 좌표 갈무리를 위한 오프셋(예: 플래닛의 WOS) 사용 여부를 지정하는 속성. |
![]() | VerticalFlip | 세로 좌표가 위쪽이 0이 되도록 뒤집었는지 나타낸다. |
![]() | Width | 영상의 가로 화소 크기. |
![]() | WorldOffset |
Name | Description | |
---|---|---|
![]() | BeginPixelProcessingMode | 갈무리 버퍼에 독립적으로 렌더링을 하는 모드를 시작한다. 주로 쉐이더를 통한 오프-스크린 픽셀 처리에 쓰인다. |
![]() | CallDraw | 갈무리한 컬러 영상을 주어진 사각형 안에 그린다.
GL 명령을 쓸 수 있도록 렌더링 컨텍스트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불러야 한다.
XDL 그래픽 아키텍처에서 렌더 콜백 이벤트 등에서 불러쓸 수 있다.
테두리 사각형의 첫째 X 좌표. 테두리 사각형의 첫째 Y 좌표. 테두리 사각형의 둘째 X 좌표. 테두리 사각형의 둘째 Y 좌표. 깊이 버퍼 복사 여부. 실제 장치에 그린다고 가정하여 0번 버퍼를 쓰기 버퍼로 지정한다. Return ValueType:도시 성공 여부. 갈무리가 안 되는 등 준비가 안 되었으면 실패한다. |
![]() | Capture | 갈무리 버퍼 텍스처 데이터를 접근 가능한 메모리로 복사한다. |
![]() | CopyColorTexture | 갈무리 버퍼의 컬러 텍스처를 얻는다. |
![]() | CopyColorTexture(UInt64) | 갈무리 버퍼의 컬러 텍스처를 얻는다. |
![]() | CopyGrayscaleTexture | 갈무리 버퍼의 흑백 텍스처를 얻는다. |
![]() | CopyGrayscaleTexture(UInt64) | 갈무리 버퍼의 흑백 텍스처를 얻는다. |
![]() | EndPixelProcessingMode | 갈무리 버퍼의 독립적인 픽셀 처리 모드를 종료한다. 렌더 컨텍스트를 재설정하도록 설정하면 모드 시작 전에 활성화된 컨텍스트로 되돌린다. |
![]() | GetNativeFBO | XDL 네이티브 객체를 얻는다. |
![]() | ImageToScreen | 영상 좌표를 화면 좌표로 변환한다.
고정 크기 버퍼인 경우 두 좌표가 다를 수 있고, 가변 크기의 경우는 항상 같다.
영상 좌표. 왼쪽 위가 원점이다. Return ValueType:영상 좌표에 대응하는 화면 좌표. 왼쪽 위가 원점이다. |
![]() | ImageToWorld | 영상 좌표를 3차원 모델 좌표로 변환한다.
3차원 좌표를 갈무리하는 경우에만 대응 좌표를 반환한다.
영상 좌표. Return ValueType:영상 좌표에 대응하는 3차원 좌표. 좌표가 없는 경우 null. |
![]() | LockBuffer | 갈무리 데이터에 접근할 때 필요시 버퍼를 잠근다. 개별 자료 접근은 동기화되어 있으나 여러 자료에 접근할 때 쓴다. |
![]() | Release | |
![]() | SaveFrame | 갈무리한 프레임을 이미지로 저장한다. RGB 데이터 또는 흑백 영상에 대한 갈무리가 완료된 상태여야 한다. |
![]() | ScreenToImage | 화면 좌표를 영상 좌표로 변환한다.
고정 크기 버퍼인 경우 두 좌표가 다를 수 있고, 가변 크기의 경우는 항상 같다.
화면 좌표. 왼쪽 위가 원점이다. Return ValueType:화면 좌표에 대응하는 영상 좌표. 왼쪽 위가 원점이다. |
![]() | SetEffectBlur | 갈무리 영상을 흐리게 하는 블러(Blur) 효과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
![]() | SetSize | 프레임 갈무리 버퍼의 크기를 정한다. 고정 크기로 하면 뷰 화면 크기와 다르게 영상 크기를 지정할 수 있다.
갈무리 영상 가로 크기. 갈무리 영상 세로 크기. 고정 크기 버퍼인지 표시. 고정 크기 버퍼는 버퍼 크기만큼 영상을 그리고 뷰 크기에 맞게 보여준다. |
![]() | UnlockBuffer | 갈무리 데이터 접근 잠금을 푼다. |
Name | Description | |
---|---|---|
![]() ![]() | NoRequestI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