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FrameCaptureBufferCallDraw Method

갈무리한 컬러 영상을 주어진 사각형 안에 그린다. GL 명령을 쓸 수 있도록 렌더링 컨텍스트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불러야 한다. XDL 그래픽 아키텍처에서 렌더 콜백 이벤트 등에서 불러쓸 수 있다. 테두리 사각형의 첫째 X 좌표. 테두리 사각형의 첫째 Y 좌표. 테두리 사각형의 둘째 X 좌표. 테두리 사각형의 둘째 Y 좌표. 깊이 버퍼 복사 여부. 실제 장치에 그린다고 가정하여 0번 버퍼를 쓰기 버퍼로 지정한다.

Return Value

Type: Boolean
도시 성공 여부. 갈무리가 안 되는 등 준비가 안 되었으면 실패한다.

Namespace:  Pixoneer.NXDL.NGR
Assembly:  NXDLgr (in NXDLgr.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bool CallDraw(
	int x1,
	int y1,
	int x2,
	int y2,
	bool copyDepth
)

Parameters

x1
Type: SystemInt32

[Missing <param name="x1"/> documentation for "M:Pixoneer.NXDL.NGR.XFrameCaptureBuffer.CallDraw(System.Int32,System.Int32,System.Int32,System.Int32,System.Boolean)"]

y1
Type: SystemInt32

[Missing <param name="y1"/> documentation for "M:Pixoneer.NXDL.NGR.XFrameCaptureBuffer.CallDraw(System.Int32,System.Int32,System.Int32,System.Int32,System.Boolean)"]

x2
Type: SystemInt32

[Missing <param name="x2"/> documentation for "M:Pixoneer.NXDL.NGR.XFrameCaptureBuffer.CallDraw(System.Int32,System.Int32,System.Int32,System.Int32,System.Boolean)"]

y2
Type: SystemInt32

[Missing <param name="y2"/> documentation for "M:Pixoneer.NXDL.NGR.XFrameCaptureBuffer.CallDraw(System.Int32,System.Int32,System.Int32,System.Int32,System.Boolean)"]

copyDepth
Type: SystemBoolean

[Missing <param name="copyDepth"/> documentation for "M:Pixoneer.NXDL.NGR.XFrameCaptureBuffer.CallDraw(System.Int32,System.Int32,System.Int32,System.Int32,System.Boolean)"]

Return Value

Type: Boolean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