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FrameCaptureBufferCapture Method

갈무리 버퍼 텍스처 데이터를 접근 가능한 메모리로 복사한다.

Namespace:  Pixoneer.NXDL.NGR
Assembly:  NXDLgr (in NXDLgr.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bool Capture(
	bool bCaptureRGB,
	bool bCaptureOtherColors,
	bool bCapturePosition
)

Parameters

bCaptureRGB
Type: SystemBoolean

[Missing <param name="bCaptureRGB"/> documentation for "M:Pixoneer.NXDL.NGR.XFrameCaptureBuffer.Capture(System.Boolean,System.Boolean,System.Boolean)"]

bCaptureOtherColors
Type: SystemBoolean

[Missing <param name="bCaptureOtherColors"/> documentation for "M:Pixoneer.NXDL.NGR.XFrameCaptureBuffer.Capture(System.Boolean,System.Boolean,System.Boolean)"]

bCapturePosition
Type: SystemBoolean

[Missing <param name="bCapturePosition"/> documentation for "M:Pixoneer.NXDL.NGR.XFrameCaptureBuffer.Capture(System.Boolean,System.Boolean,System.Boolean)"]

Return Value

Type: Boolean
Remarks
프레임버퍼가 바인딩 상태여야 하므로 BeginPixelProcessingMode()와 EndPixelProcessingMode() 사이에서 불리며 OpenGL 명령들을 실행한 후 EndPixelProcessingMode 이전에 갈무리를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화소 처리 모드를 시작하면 이전 텍스처 데이터를 잃어버린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