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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XFrameCaptureBuffer Methods

The XFrameCaptureBuff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BeginPixelProcessingMode
갈무리 버퍼에 독립적으로 렌더링을 하는 모드를 시작한다. 주로 쉐이더를 통한 오프-스크린 픽셀 처리에 쓰인다.
Public methodCallDraw
갈무리한 컬러 영상을 주어진 사각형 안에 그린다. GL 명령을 쓸 수 있도록 렌더링 컨텍스트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불러야 한다. XDL 그래픽 아키텍처에서 렌더 콜백 이벤트 등에서 불러쓸 수 있다. 테두리 사각형의 첫째 X 좌표. 테두리 사각형의 첫째 Y 좌표. 테두리 사각형의 둘째 X 좌표. 테두리 사각형의 둘째 Y 좌표. 깊이 버퍼 복사 여부. 실제 장치에 그린다고 가정하여 0번 버퍼를 쓰기 버퍼로 지정한다.

Return Value

Type: 
도시 성공 여부. 갈무리가 안 되는 등 준비가 안 되었으면 실패한다.
Public methodCapture
갈무리 버퍼 텍스처 데이터를 접근 가능한 메모리로 복사한다.
Public methodCopyColorTexture
갈무리 버퍼의 컬러 텍스처를 얻는다.
Public methodCopyColorTexture(UInt64)
갈무리 버퍼의 컬러 텍스처를 얻는다.
Public methodCopyGrayscaleTexture
갈무리 버퍼의 흑백 텍스처를 얻는다.
Public methodCopyGrayscaleTexture(UInt64)
갈무리 버퍼의 흑백 텍스처를 얻는다.
Public methodEndPixelProcessingMode
갈무리 버퍼의 독립적인 픽셀 처리 모드를 종료한다. 렌더 컨텍스트를 재설정하도록 설정하면 모드 시작 전에 활성화된 컨텍스트로 되돌린다.
Public methodGetNativeFBO
XDL 네이티브 객체를 얻는다.
Public methodImageToScreen
영상 좌표를 화면 좌표로 변환한다. 고정 크기 버퍼인 경우 두 좌표가 다를 수 있고, 가변 크기의 경우는 항상 같다. 영상 좌표. 왼쪽 위가 원점이다.

Return Value

Type: 
영상 좌표에 대응하는 화면 좌표. 왼쪽 위가 원점이다.
Public methodImageToWorld
영상 좌표를 3차원 모델 좌표로 변환한다. 3차원 좌표를 갈무리하는 경우에만 대응 좌표를 반환한다. 영상 좌표.

Return Value

Type: 
영상 좌표에 대응하는 3차원 좌표. 좌표가 없는 경우 null.
Public methodLockBuffer
갈무리 데이터에 접근할 때 필요시 버퍼를 잠근다. 개별 자료 접근은 동기화되어 있으나 여러 자료에 접근할 때 쓴다.
Public methodRelease
Public methodSaveFrame
갈무리한 프레임을 이미지로 저장한다. RGB 데이터 또는 흑백 영상에 대한 갈무리가 완료된 상태여야 한다.
Public methodScreenToImage
화면 좌표를 영상 좌표로 변환한다. 고정 크기 버퍼인 경우 두 좌표가 다를 수 있고, 가변 크기의 경우는 항상 같다. 화면 좌표. 왼쪽 위가 원점이다.

Return Value

Type: 
화면 좌표에 대응하는 영상 좌표. 왼쪽 위가 원점이다.
Public methodSetEffectBlur
갈무리 영상을 흐리게 하는 블러(Blur) 효과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ize
프레임 갈무리 버퍼의 크기를 정한다. 고정 크기로 하면 뷰 화면 크기와 다르게 영상 크기를 지정할 수 있다. 갈무리 영상 가로 크기. 갈무리 영상 세로 크기. 고정 크기 버퍼인지 표시. 고정 크기 버퍼는 버퍼 크기만큼 영상을 그리고 뷰 크기에 맞게 보여준다.
Public methodUnlockBuffer
갈무리 데이터 접근 잠금을 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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