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XFrameCaptureBuffer Methods |
The XFrameCaptureBuff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BeginPixelProcessingMode | 갈무리 버퍼에 독립적으로 렌더링을 하는 모드를 시작한다. 주로 쉐이더를 통한 오프-스크린 픽셀 처리에 쓰인다. |
![]() | CallDraw | 갈무리한 컬러 영상을 주어진 사각형 안에 그린다.
GL 명령을 쓸 수 있도록 렌더링 컨텍스트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불러야 한다.
XDL 그래픽 아키텍처에서 렌더 콜백 이벤트 등에서 불러쓸 수 있다.
테두리 사각형의 첫째 X 좌표. 테두리 사각형의 첫째 Y 좌표. 테두리 사각형의 둘째 X 좌표. 테두리 사각형의 둘째 Y 좌표. 깊이 버퍼 복사 여부. 실제 장치에 그린다고 가정하여 0번 버퍼를 쓰기 버퍼로 지정한다. Return ValueType:도시 성공 여부. 갈무리가 안 되는 등 준비가 안 되었으면 실패한다. |
![]() | Capture | 갈무리 버퍼 텍스처 데이터를 접근 가능한 메모리로 복사한다. |
![]() | CopyColorTexture | 갈무리 버퍼의 컬러 텍스처를 얻는다. |
![]() | CopyColorTexture(UInt64) | 갈무리 버퍼의 컬러 텍스처를 얻는다. |
![]() | CopyGrayscaleTexture | 갈무리 버퍼의 흑백 텍스처를 얻는다. |
![]() | CopyGrayscaleTexture(UInt64) | 갈무리 버퍼의 흑백 텍스처를 얻는다. |
![]() | EndPixelProcessingMode | 갈무리 버퍼의 독립적인 픽셀 처리 모드를 종료한다. 렌더 컨텍스트를 재설정하도록 설정하면 모드 시작 전에 활성화된 컨텍스트로 되돌린다. |
![]() | GetNativeFBO | XDL 네이티브 객체를 얻는다. |
![]() | ImageToScreen | 영상 좌표를 화면 좌표로 변환한다.
고정 크기 버퍼인 경우 두 좌표가 다를 수 있고, 가변 크기의 경우는 항상 같다.
영상 좌표. 왼쪽 위가 원점이다. Return ValueType:영상 좌표에 대응하는 화면 좌표. 왼쪽 위가 원점이다. |
![]() | ImageToWorld | 영상 좌표를 3차원 모델 좌표로 변환한다.
3차원 좌표를 갈무리하는 경우에만 대응 좌표를 반환한다.
영상 좌표. Return ValueType:영상 좌표에 대응하는 3차원 좌표. 좌표가 없는 경우 null. |
![]() | LockBuffer | 갈무리 데이터에 접근할 때 필요시 버퍼를 잠근다. 개별 자료 접근은 동기화되어 있으나 여러 자료에 접근할 때 쓴다. |
![]() | Release | |
![]() | SaveFrame | 갈무리한 프레임을 이미지로 저장한다. RGB 데이터 또는 흑백 영상에 대한 갈무리가 완료된 상태여야 한다. |
![]() | ScreenToImage | 화면 좌표를 영상 좌표로 변환한다.
고정 크기 버퍼인 경우 두 좌표가 다를 수 있고, 가변 크기의 경우는 항상 같다.
화면 좌표. 왼쪽 위가 원점이다. Return ValueType:화면 좌표에 대응하는 영상 좌표. 왼쪽 위가 원점이다. |
![]() | SetEffectBlur | 갈무리 영상을 흐리게 하는 블러(Blur) 효과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
![]() | SetSize | 프레임 갈무리 버퍼의 크기를 정한다. 고정 크기로 하면 뷰 화면 크기와 다르게 영상 크기를 지정할 수 있다.
갈무리 영상 가로 크기. 갈무리 영상 세로 크기. 고정 크기 버퍼인지 표시. 고정 크기 버퍼는 버퍼 크기만큼 영상을 그리고 뷰 크기에 맞게 보여준다. |
![]() | UnlockBuffer | 갈무리 데이터 접근 잠금을 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