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oneer.NXDL.NSCENE Namespace |
| Class | Description | |
|---|---|---|
| NXMapLayerSceneDisplay |
MapView에 scene을 표시하는 레이어를 구현한다.
주의사항 : NXMap 제어에 사용.
| |
| NXMapLayerSceneEditor |
이 클래스는 NXmap의 scene의 편집을 위한 레이어 제어를 구현한다.
주의사항 : NXMap 제어에 사용.
| |
| NXMilmapLayerSceneDisplay |
NXMilmap에 scene을 표시하는 레이어를 구현한다.
주의사항 : NXMilmap 제어에 사용.
| |
| NXMilmapLayerSceneEditor | 이 클래스는 NXMilmap의 scene의 편집을 위한 레이어 제어를 구현한다.. | |
| NXPlanetLayerSceneDisplay |
NXPlanet에 scene을 표시하는 레이어를 구현한다.
주의사항 : NXPlanet 제어에 사용.
| |
| NXPlanetLayerSceneEditor |
이 클래스는 NXPlanetView에 scene을 편집하는 레이어 컨트롤을 구현한 것이다.
주의사항 : NXPlanetView 제어에 사용되는데, Planet2D 모드에서만 가능하다.
| |
| Xsc |
기본 NSC네임 스페이스에 사용되는 정적 기능을 제공한다.
| |
| XscAttrSet | Scene의 객체를 다시 그리거나 객체 스타일을 변경하기 위한 Scene 속성에 대한 설정. | |
| XscCircle |
이 클래스는 scene의 원 객체를 구현한다
| |
| XscComplexPolygon |
이 클래스는 scene의 복잡한 다각형 객체를 구현한다.
| |
| XscCone |
이 클래스는 scene의 원뿔 객체를 구현한다
| |
| XscCoord |
XscCoord는 입체 평면에서의 (x, y, z) 포인트를 정의한다.
| |
| XscCube |
이 클래스는 scene의 정육면체 객체를 구현한다.
| |
| XscCylinder |
이 클래스는 scene의 원기둥 객체를 구현한다
| |
| XScene |
이 클래스는 Scene을 위해 XScene 객체를 구현한다.
XScene 은 컨테이너 클래스이며, 어떤 객체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 |
| XscFillPattern |
Scene 객체의 채우기 패턴을 정의한다.
| |
| XscLinePattern |
Scene 객체의 선 패턴을 정의한다
| |
| XscModel |
이 클래스는 Scene을 위해 모형 객체를 구현한다.
| |
| XscObj |
XDL Scene 객체 구조의 모든 클래스를 지원하고 파생된 클래스에 low-level 서비스를 제공 한다.
Scene 객체의 모든 클래스의 최종 기본 클래스 입니다. 이는 루트 계층 이다.
| |
| XscPoint |
이 클래스는 Scene에 점 객체를 구현한다.
| |
| XscPointEx |
이 클래스는 Scene에 PointEx 객체를 구현한다.
XscPointEx 클래스는 XscPoint 클래스에서 도시속성을 설정할 수 있도록 확장한 클래스이다.
설정가능한 도시 속성으로 배경색, 선색, 채우기 스타일, 선 스타일이 있다.
| |
| XscPolygon |
이 클래스는 scene의 다각형 객체를 구현한다.
| |
| XscPolyLine |
이 클래스는 scene의 폴리라인 객체를 구현한다.
| |
| XscPolyLineEx |
이 클래스는 scene의 확장형 폴리라인 객체를 구현한다.
| |
| XscPrism |
이 클래스는 scene의 각기둥 객체를 구현한다.
| |
| XscRadarCoverage | ||
| XscSphere |
이 클래스는 scene의 구 객체를 구현한다
| |
| XscSymbol |
이 클래스는 Scene을 위해 심볼 객체를 구현한다.
| |
| XscText |
이 클래스는 Scene에 텍스트 객체를 구현한다.
|
| Delegate | Description | |
|---|---|---|
| NXMilmapLayerSceneDisplay_Event_HitTestObjs | scene의 hit-test 이벤트 델리게이트(Delegate). | |
| NXPlanetLayerSceneDisplay_Event_HitTestObjs | scene의 hit-test 이벤트 델리게이트(Delegate). | |
| NXPlanetLayerSceneEditor_Event_HitTestObjs | scene의 hit-test 이벤트 델리게이트(Delegate). | |
| NXSCEditEvent | scene의 편집 이벤트 델리게이트(Delegate). | |
| NXSCEditEventInner | scene의 내부 편집 이벤트 델리게이트(Delegate). |
| Enumeration | Description | |
|---|---|---|
| XSceneeDisplayOrder | 도시 순서 유형을 정한다. | |
| XscFillPatterneFillPatternType | 정의된 채우기 패턴을 지정한다. | |
| XscLinePatterneLinePatternType | 정의된 선의 패턴을 지정한다. | |
| XscPointePointType | 점의 그리는 유형. | |
| XscPolyLineeLineType | 폴리라인 선의 그리는 유형. | |
| XscTexteTextBorderLinePatternType | 미리 정의된 텍스트의 선 패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