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cene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public class XScene : XscObj
The XScen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XScene | XScen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
XScene(XscObj*) |
Name | Description | |
---|---|---|
DisplayOrder | 도시 순서 유형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PathName | 파일 경로를 나타내는 문자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SR | Scene의 공간 참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Name | Description | |
---|---|---|
AddNode | 객체를 컨테이너에 추가한다. | |
Convert | Scene에서 공간 참조 대상에 맞게 변환하여 새로운 scene 객체를 반환한다. | |
Draw |
객체를 도시한다. 이것은 랜더 스레드로 실행된다
(Overrides XscObjDraw(NXDrawArgs, XscAttrSet).) | |
GetDefaultDisplayOrder | 디폴트 도시 순서의 객체 배열을 확인한다. | |
GetNextID | 다음 새 객체의 새 ID를 확인한다. | |
GetNode | 컨테이너로부터 객체를 확인한다. | |
GetSequenceDisplayOrder | 입력 순서에 따른 도시 순서의 객체 배열을 확인한다. | |
GetUserDisplayOrder | 사용자가 정한 도시 순서의 객체 배열을 확인한다. | |
IsNodeExist | 사용 할 수 있는 ID인지 확인한다 | |
LoadScene | Scene 객체를 파일로부터 불러온다. | |
RemoveAllNode | 컨테이너에서 모든 객체를 삭제한다. | |
RemoveNode | 컨테이너에서 ID에 부합하는 객체를 삭제한다. | |
SaveScene | Scene 객체를 파일로 저장한다. | |
SetUserDisplayOrder | 사용자가 정한 도시 순서를 배열에 설정한다 . |
XScene scene1 = nxPlanetLayerSceneDisplay2D.GetScene(); XScene scene2 = nxPlanetLayerSceneDisplay3D.GetScene(); XScene scene3 = new XScene(); bool bres = XScene.SaveScene(scene1, strFileName, s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