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cObj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public class XscObj : IDisposable
The XscObj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DrawFlagForSpeed | 그리는 속도를 위한 설정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Logging | 객체의 Log 볼수있는 설정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MultiLineName | 객체 이름 문자열의 Carriage retern-Line Feed(\r\n) 처리를 문자열 분리로 할지 여부를 설정하고 확인한다. | |
Name | 객체의 이름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ObjID | 현재 객체의 ID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Parent | 현재 객체의 부모로 표현되는 객체를 확인한다. | |
ShowName | 현재 객체의 이름을 화면에 표시할지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ShowObj | 현재 객체를 화면에 표시할지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TextAlign | 텍스트 정렬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VisibleHeightMax | 객체의 가시 최대 높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VisibleHeightMin | 객체의 가시 최대 높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Name | Description | |
---|---|---|
CalcRange |
객체의 범위를 계산한다. 객체를 둘러싼 경계를 계산한다.
| |
Draw | 객체를 그린다, 이것은 반드시 랜더 스레드에서 실행해야 한다. | |
GetTypeName | 객체 유형의 이름을 가져온다. | |
HitTest(XscCoord, XHitFlag) |
특정 좌표에 대한 객치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이 함수의 경우, 테스팅 버퍼를 0으로 하여 수행하기 때문에 특정좌표에 객체가 정확하게 위치해야 true를 반환한다.
| |
HitTest(XscCoord, Double, XHitFlag) |
특정 좌표에 대한 객치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이 함수의 경우, 테스팅 버퍼를 사용자가 입력할 수 있다.
| |
OrthoDraw | 객체를 정사투영법(orthographic mode)으로 그린다. 이것은 반드시 랜더 스레드에서 실행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