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Cube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의 정육면체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class XscCube : XscObj

The XscCub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Cube
XscCub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Cube(XscObj*)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FillColor
정육면체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Height
정육면체의 높이(meter)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Color
정육면체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Width
정육면체의 선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Pitch
정육면체의 pitch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Roll
정육면체의 roll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howSection
정육면체의 벽면의 색상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howSectionLine
정육면체의 벽면의 선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Color
정육면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정육면체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정육면체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Width
정육면체의 폭(meter)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Yaw
정육면체의 yaw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GetPoint
정육면체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Double, Double, Double)
정육면체의 중앙 위치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SetPoint(XscCoord)
정육면체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Point(Double, Double, Double)
정육면체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Top
Examples
This is example #1:
XScene scene;
int nObjID;

XscCube obj = new XscCube();    
obj.Name = "xxx";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Yellow;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ObjID = 100;
obj.SetPoint(127.0,37.0,100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obj.Width = 100.0;
obj.Height = 80.0;
obj.LineColor = Color.Red;
obj.LineWidth = 1.0;
obj.FillColor = Color.FromArgb(100, Color.Blue);
obj.Yaw = XAngle.FromDegree(45.0);
obj.Pitch = XAngle.FromDegree(30.0);;
obj.Roll = XAngle.FromDegree(15.0);;
obj.ShowSectionLine = true;
obj.ShowSection = true;
scene.AddNode(nObjID, obj);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