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XscSymbol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public class XscSymbol : XscObj
The XscSymbol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XscSymbol | XscSymbol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 | XscSymbol(XscObj*) |
Name | Description | |
---|---|---|
![]() | BlendColor | 심볼의 혼합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DefaultSymbolName | 심볼의 디폴트 이름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이는 Resource 경로의 Scenes\Icons 폴더에 있는 png 파일 중 하나로 Apartment, Image, Model, Public, Stadium, TextChart가 있다. |
![]() | FontHeight |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FontName |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RotateAngle | 심볼의 회전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TextAlign | 텍스트 가로 정렬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TextAlignV | 텍스트 세로 정렬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TextColor | 심볼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TextOffsetX | 심볼의 텍스트 위치를 화소 단위의 가로 방향으로 설정하거나 확인한다. |
![]() | TextOffsetY | 심볼의 텍스트 위치를 화소 단위의 세로 방향으로 설정하거나 확인한다. |
![]() | UserSymbolPath | 심볼의 영상 경로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VisibleDistMax | 심볼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 | VisibleDistMin | 심볼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Name | Description | |
---|---|---|
![]() | GetPoint | 심볼의 위치를 확인한다. |
![]() | GetPoint(Double, Double, Double) | 심볼의 위치를 확인한다. |
![]() | SetPoint(XscCoord) | 심볼의 위치를 설정한다. |
![]() | SetPoint(Double, Double, Double) | 심볼의 위치를 설정한다. |
![]() | UpdateSymbol | 심볼의 상태를 업데이트 시킨다. 심볼의 상태가 변경 될때 호출 |
XScene scene; XscSymbol obj = new XscSymbol(); obj.Name = "xxx";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Red;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ObjID = 1; obj.SetPoint(127.0,37.0,100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obj.DefaultSymbolName = "Hello"; scene.AddNode(1, ob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