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Symbol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을 위해 심볼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class XscSymbol : XscObj

The XscSymbol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Symbol
XscSymbol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Symbol(XscObj*)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lendColor
심볼의 혼합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DefaultSymbolName
심볼의 디폴트 이름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이는 Resource 경로의 Scenes\Icons 폴더에 있는 png 파일 중 하나로 Apartment, Image, Model, Public, Stadium, TextChart가 있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RotateAngle
심볼의 회전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Align
텍스트 가로 정렬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AlignV
텍스트 세로 정렬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Color
심볼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OffsetX
심볼의 텍스트 위치를 화소 단위의 가로 방향으로 설정하거나 확인한다.
Public propertyTextOffsetY
심볼의 텍스트 위치를 화소 단위의 세로 방향으로 설정하거나 확인한다.
Public propertyUserSymbolPath
심볼의 영상 경로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심볼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심볼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GetPoint
심볼의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Double, Double, Double)
심볼의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SetPoint(XscCoord)
심볼의 위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Point(Double, Double, Double)
심볼의 위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UpdateSymbol
심볼의 상태를 업데이트 시킨다. 심볼의 상태가 변경 될때 호출
Top
Examples
This is example #1:
XScene scene;
XscSymbol obj = new XscSymbol();

obj.Name = "xxx";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Red;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ObjID = 1;
obj.SetPoint(127.0,37.0,100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obj.DefaultSymbolName = "Hello";
scene.AddNode(1, obj);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