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Circle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의 원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class XscCircle : XscObj

The XscCircl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Circle
XscCircl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Circle(XscObj*)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FillColor
원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Pattern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Color
선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Pattern
선의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Width
선의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Radius
원의 반지름(meter)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Color
원의 텍스트 컬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원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원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Top
Methods
Examples
This is example #1:
XScene scene;
int nObjID;
XscCircle obj = new XscCircle();
obj.Name = "xxx";
obj.LineColor = Color.Red;
obj.LinePattern = XscLinePattern.eLinePatternType.Dash;
obj.LineWidth = 2.0;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Yellow;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FillColor = Color.Blue;
obj.Radius = 300.0;
obj.SetPoint(127.0,37.0,100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scene.AddNode(nObjID, obj3D);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