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Sphere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의 구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class XscSphere : XscObj

The XscSpher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Sphere
XscSpher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Sphere(XscObj*)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FillColor
구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Color
구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Width
구의 선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Radius
구의 반지름(meter)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howSection
구의 벽면의 색상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howSectionLine
구의 벽면의 선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Color
구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구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구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Top
Methods
Examples
This is example #1:
XScene scene;
int nObjID;

XscSphere obj = new XscSphere();  
obj.Name = "xxx";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Yellow;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ObjID = 1;
obj.SetPoint(127.0,37.0,100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obj.Radius = 300;
obj.LineColor = Color.Red;
obj.LineWidth = 3.0;
obj.FillColor = Color.FromArgb(100, Color.Blue);
obj.ShowSectionLine = true;
obj.ShowSection = true;
scene.AddNode(nObjID, obj);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