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Cylinder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의 원기둥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class XscCylinder : XscObj

The XscCylind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Cylinder
XscCylinde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Cylinder(XscObj*)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ottomFillColor
원기둥의 아랫면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ttomFillPattern
아랫면의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Color
원기둥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Pattern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Color
선의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Pattern
선의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Width
선의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Radius
원기둥의 반지름(meter)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Color
원기둥의 텍스트 컬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opFillColor
원기둥의 윗면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opFillPattern
윗면의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원기둥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원기둥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GetPoint
원기둥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SetPoint
원기둥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Top
Examples
This is example #1:
XScene scene;
int nObjID;
XscCylinder obj = new XscCylinder();
obj.Name = "xxx";
obj.LineColor = Color.Red;
obj.LinePattern = XscLinePatter.eLinePatternType.Dash;
obj.LineWidth = 2.0;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Yellow;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FillColor = Color.Blue;
obj.Radius = 300.0;
obj.SetPoint(127.0,37.0,1000.0,1000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scene.AddNode(nObjID, obj3D);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