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cPrism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public class XscPrism : XscObj
The XscPrism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XscPrism | XscPrism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
XscPrism(XscObj*) |
Name | Description | |
---|---|---|
BorderColor | 각기둥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BorderSize | 각기둥의 선 넓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BottomFillColor | 각기둥의 아랫면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BottomFillPattern | 각기둥의 아랫면의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FillColor | 각기둥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FillPattern | 각기둥의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FontHeight |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FontName |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LinePattern | 각기둥의 선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TextColor | 각기둥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TopFillColor | 각기둥의 윗면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TopFillPattern | 각기둥의 윗면의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VisibleDistMax | 각기둥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
VisibleDistMin | 각기둥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Name | Description | |
---|---|---|
AddPoint | 각기둥의 점을 추가한다. | |
GetNumofVertex | 각기둥의 점을 개수를 확인한다. | |
GetPoint | 각기둥의 점을 확인한다. | |
InsertPointAt | 각기둥의 중간에 점을 추가한다. | |
RemoveAll | 각기둥의 점을 모두 삭제한다. | |
RemovePointAt | 각기둥의 점을 삭제한다. | |
SetPoint | 각기둥의 점을 설정한다. |
XScene scene; XscPrism obj = new XscPrism(); obj.Name = "xxx"; obj.BorderColor = Color.Red; obj.AddPoint(127,36,1000.0,10000.0); obj.AddPoint(127,38,1000.0,10000.0); obj.LinePattern = XscLinePattern.eLinePatternType.Dash; obj.BorderSize = 1.0;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Red;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FillColor = Color.Blue;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scene.AddNode(1, ob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