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Prism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의 각기둥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class XscPrism : XscObj

The XscPrism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Prism
XscPrism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Prism(XscObj*)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orderColor
각기둥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rderSize
각기둥의 선 넓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ttomFillColor
각기둥의 아랫면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ttomFillPattern
각기둥의 아랫면의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Color
각기둥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Pattern
각기둥의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Pattern
각기둥의 선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Color
각기둥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opFillColor
각기둥의 윗면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opFillPattern
각기둥의 윗면의 채우기 패턴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각기둥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각기둥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AddPoint
각기둥의 점을 추가한다.
Public methodGetNumofVertex
각기둥의 점을 개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
각기둥의 점을 확인한다.
Public methodInsertPointAt
각기둥의 중간에 점을 추가한다.
Public methodRemoveAll
각기둥의 점을 모두 삭제한다.
Public methodRemovePointAt
각기둥의 점을 삭제한다.
Public methodSetPoint
각기둥의 점을 설정한다.
Top
Examples
This is example #1:
XScene scene;

XscPrism obj = new XscPrism();
obj.Name = "xxx";
obj.BorderColor = Color.Red;
obj.AddPoint(127,36,1000.0,10000.0);
obj.AddPoint(127,38,1000.0,10000.0);
obj.LinePattern = XscLinePattern.eLinePatternType.Dash;
obj.BorderSize = 1.0;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Red;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FillColor = Color.Blue;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scene.AddNode(1, obj);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