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XscModel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public class XscModel : XscObj
The XscModel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XscModel | XscModel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 | XscModel(XscObj*) |
Name | Description | |
---|---|---|
![]() | BlendColor | 모델의 혼합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현재는 블렌드 모드인 경우 모델의 텍스쳐, 물질 정보를 무시하고 이 색으로 그린다. |
![]() | BlendMode | 모델의 색상 혼합 모드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블렌드 모드인 경우, 모델의 텍스쳐, 물질 정보를 무시하고 단색으로 그린다. |
![]() | FilePath | 모델의 파일 경로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FontHeight |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FontName |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Icon | 파일의 아이콘 경로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Pitch | 모델의 pitch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Position | 모델의 Cartesian 위치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Roll | 모델의 roll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Scale | 모델의 스케일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ShowModelName | 모델을 표시하거나 숨기는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VisibleDistMax | 모델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 | VisibleDistMin | 모델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 | Yaw | 모델의 yaw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Name | Description | |
---|---|---|
![]() | GetRotation | 모델으로 부터 yaw, pitch, roll 값을 확인한다. |
![]() | SetRotation | 모델의 yaw, pitch, roll을 설정한다. |
XScene scene; XscModel obj = new XscModel(); obj.ObjID = 1; obj.Name = "Model1";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Red;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FilePath = "c:\model.3ds"; XscCoord posModel = new XscCoord(127.0, 37.0, 100); obj.Position = posModel; obj.Scale = new XVertex3d(2.0,2.0,2.0); obj.SetRotation(XAngle.FromDegree(0.0), XAngle.FromDegree(0.0), XAngle.FromDegree(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scene.AddNode(1, ob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