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MilmapLayerSceneDisplay Class

NXMilmap에 scene을 표시하는 레이어를 구현한다. 주의사항 : NXMilmap 제어에 사용.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class NXMilmapLayerSceneDisplay : NXRenderLayer

The NXMilmapLayerSceneDisplay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NXMilmapLayerSceneDisplay
NXMilmapLayerSceneDisplay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AutoDelete
현재 레이어를 자동으로 삭제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ayerVisible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LayerVisible.)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Add(String, Boolean)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을 로딩하여 추가한다.
Public methodAdd(XScene, Boolean)
현재 화면에 scene 객체를 추가한다. 현재 화면에 scene이 없는 경우에는 추가되지 않는다.
Public methodAttachTo
이 레이어를 군사 지도 뷰에 부착시킨다.
Public methodClear
레이어 안에 있는 모든 것을 지운다.
Public methodEnableAttrSet
사용자가 설정한 속성의 사용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GetLayerID
레이어의 고유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Public methodGetScene
현재 표시되고 있는 Scene 객체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HitTest
특정 좌표에 대해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Public methodInitialize
엔진이 호출되면 자동으로 초기화 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Public methodNew
새로운 scene을 생성한다.
Public methodOpen(String)
파일로부터 scene객체를 로딩하여 생성한다. 기존의 scene 객체가 있으면 새로운 scene으로 대체한다.
Public methodOpen(XScene)
현재 화면의 scene 객체를 입력 pScene 객체로 대체한다.
Public methodSave
현재 레이어의 scene 객체를 파일로 저장한다.
Top
Events
  NameDescription
Public eventOnObjectHitTestObjs
객체가 마우스 클릭에 의해 선택될 때 발생하는 이벤트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