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MilmapLayerSceneEditor Class

이 클래스는 NXMilmap의 scene의 편집을 위한 레이어 제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class NXMilmapLayerSceneEditor : NXRenderLayer

The NXMilmapLayerScene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NXMilmapLayerSceneEditor
NXMilmapLayerSceneEdito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AutoDelete
현재 레이어를 자동으로 삭제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EditableScene
Scene을 편집할지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ayerVisible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LayerVisible.)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Add(String, Boolean)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로부터 로딩하여 추가한다.
Public methodAdd(XScene, Boolean)
현재 화면에 scene 객체를 추가한다.
Public methodAttachTo
이 레이어를 군사 지도 뷰에 부착시킨다.
Public methodClear
레이어 안에 있는 모든것을 지운다.
Public methodCreateNewOBJ
종류에 따라 scene 객체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EnableAttrSet
사용자가 설정한 속성의 사용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GetLayerID
레이어의 고유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Public methodGetScene
현재 표시되고 있는 Scene 객체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HitTest
지정된 점에서 객체의 hit-testing 을 수행한다.
Public methodInitialize
엔진이 호출 되면 자동으로 초기화 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Public methodNew
새로운 scene을 생성한다.
Public methodOpen(String)
파일로부터 scene객체를 불러 온다.
Public methodOpen(XScene)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을 추가한다.
Public methodSave
현재 레이어의 scene 객체를 파일로 저장한다.
Public methodSelectAll
모든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None
선택사항을 모두 해제하고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은 것으로 설정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ArrayList)
대상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XscObj, Boolean)
대상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XVertex3d, XVertex3d, Boolean)
지정된 구역으로부터 객체를 선택한다.
Top
Events
  NameDescription
Public eventOnObjectCreated
객체를 편집 한 후 생성 될 때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Over
객체 편집이 끝났을 때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Start
객체 편집이 시작 되었을 때 발생한다.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