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XPlanetLayerSceneDisplay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public class NXPlanetLayerSceneDisplay : NXRenderLayer
The NXPlanetLayerSceneDisplay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NXPlanetLayerSceneDisplay | NXPlanetLayerSceneDisplay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Name | Description | |
---|---|---|
![]() | AutoDelete | 현재 레이어를 자동으로 삭제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HitTestableScene | scene의 hit-testable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LayerVisible |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LayerVisible.) |
Name | Description | |
---|---|---|
![]() | Add(String, Boolean) |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을 로딩하여 추가한다. |
![]() | Add(XScene, Boolean) | 현재 화면에 scene 객체를 추가한다. 현재 화면에 scene이 없는 경우에는 추가되지 않는다. |
![]() | AttachTo | 이 레이어를 Planet 뷰에 부착시킨다. |
![]() | Clear | 레이어 안에 있는 모든 것을 지운다. |
![]() | EnableAttrSet | 사용자가 설정한 속성의 사용여부를 설정한다. |
![]() | GetLayerID | 레이어의 고유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
![]() | GetScene | 현재 표시되고 있는 Scene 객체를 확인한다. |
![]() | HitTest(XVertex3d, ArrayList) | 특정 좌표에 대해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하고 hit-testing된 모든 객체를 반환한다. |
![]() | HitTest(XVertex3d, XVertex3d, ArrayList) | 특정 영역에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하고 hit-testing된 모든 객체를 반환한다. |
![]() | HitTest(XVertex3d, Double, XHitFlag) | 특정 좌표에 대해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
![]() | Initialize | 엔진이 호출되면 자동으로 초기화 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
![]() | New | 새로운 scene을 생성한다. |
![]() | Open(String) | 파일로부터 scene객체를 로딩하여 생성한다. 기존의 scene 객체가 있으면 새로운 scene으로 대체한다. |
![]() | Open(XScene) | 현재 화면의 scene 객체를 입력 pScene 객체로 대체한다. |
![]() | Save | 현재 레이어의 scene 객체를 파일로 저장한다. |
Name | Description | |
---|---|---|
![]() | OnObjectHitTestObjs | 객체가 마우스 클릭에 의해 선택 될 때 발생하는 이벤트. NXPlanetLayerSceneDisplay의 HitTest는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수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