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MapLayerSceneEditor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public class NXMapLayerSceneEditor : NXMapLayer
The NXMapLayerScene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NXMapLayerSceneEditor | NXMapLayerSceneEdito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Name | Description | |
---|---|---|
LayerVisible |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MapLayerLayerVisible.) |
Name | Description | |
---|---|---|
Add(String, Boolean) |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을 로딩하여 추가한다. | |
Add(XScene, Boolean) |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을 추가한다. 현재 화면에 scene이 없는 경우에는 추가되지 않는다. | |
CanPaste | 붙여넣기 명령을 지원하는지 현재 상태를 체크한다. | |
CanRedo | 다시실행 명령을 지원하는지 현재 상태를 체크한다. | |
CanUndo | 실행취소 명령을 지원하는지 현재 상태를 체크한다. | |
Clear | 레이어 안에 있는 모든 것을 지운다. | |
Copy | 클립보드에 현재 선택된 객체를 복사한다. | |
CreateNewOBJ | 종류에 따라 scene 객체를 생성한다. | |
Cut | 클립보드에 현재 선택된 객체를 잘라낸다. | |
Delete | 현재 선택한 객체를 삭제한다. | |
EnableAttrSet | 사용자가 설정한 속성의 사용여부를 설정한다. | |
GetScene | 현재 표시되고 있는 scene 객체를 확인한다. | |
HitTest | 지정된 점에서 객체의 hit-testing 을 수행한다. | |
New | 새로운 scene을 생성한다. | |
Open(String) | 파일로부터 scene객체를 로딩하여 생성한다. 기존의 scene 객체가 있으면 새로운 scene으로 대체한다. | |
Open(XScene) | 현재 화면의 scene 객체를 입력 pScene 객체로 대체한다. | |
Paste | 클립보드에서 객체를 붙여 넣는다. | |
Redo | 마지막 명령을 다시 실행한다. | |
Save | 현재 레이어의 scene 객체를 파일로 저장한다. | |
SelectAll | 모든 객체를 선택한다. | |
SelectNone | 선택사항을 모두 해제하고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은 것으로 설정한다. | |
SelectObject(ArrayList) | 대상 객체를 선택한다. | |
SelectObject(XscObj, Boolean) | 대상 객체를 선택한다. | |
SelectObject(XVertex3d, XVertex3d, Boolean) | 지정된 구역으로부터 객체를 선택한다. | |
Undo | 마지막 명령을 취소한다. |
Name | Description | |
---|---|---|
OnObjectCreated | 객체를 편집 한 후 생성 될 때 발생한다. | |
OnObjectEditOver | 객체 편집이 끝났을 때 발생한다. | |
OnObjectEditStart | 객체 편집이 시작 되었을 때 발생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