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MapLayerSceneEditor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public class NXMapLayerSceneEditor : NXMapLayer
The NXMapLayerScene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 Name | Description | |
|---|---|---|
| NXMapLayerSceneEditor | NXMapLayerSceneEdito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 Name | Description | |
|---|---|---|
| LayerVisible |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MapLayerLayerVisible.) |
| Name | Description | |
|---|---|---|
| Add(String, Boolean) |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을 로딩하여 추가한다. | |
| Add(XScene, Boolean) |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을 추가한다. 현재 화면에 scene이 없는 경우에는 추가되지 않는다. | |
| CanPaste | 붙여넣기 명령을 지원하는지 현재 상태를 체크한다. | |
| CanRedo | 다시실행 명령을 지원하는지 현재 상태를 체크한다. | |
| CanUndo | 실행취소 명령을 지원하는지 현재 상태를 체크한다. | |
| Clear | 레이어 안에 있는 모든 것을 지운다. | |
| Copy | 클립보드에 현재 선택된 객체를 복사한다. | |
| CreateNewOBJ | 종류에 따라 scene 객체를 생성한다. | |
| Cut | 클립보드에 현재 선택된 객체를 잘라낸다. | |
| Delete | 현재 선택한 객체를 삭제한다. | |
| EnableAttrSet | 사용자가 설정한 속성의 사용여부를 설정한다. | |
| GetScene | 현재 표시되고 있는 scene 객체를 확인한다. | |
| HitTest | 지정된 점에서 객체의 hit-testing 을 수행한다. | |
| New | 새로운 scene을 생성한다. | |
| Open(String) | 파일로부터 scene객체를 로딩하여 생성한다. 기존의 scene 객체가 있으면 새로운 scene으로 대체한다. | |
| Open(XScene) | 현재 화면의 scene 객체를 입력 pScene 객체로 대체한다. | |
| Paste | 클립보드에서 객체를 붙여 넣는다. | |
| Redo | 마지막 명령을 다시 실행한다. | |
| Save | 현재 레이어의 scene 객체를 파일로 저장한다. | |
| SelectAll | 모든 객체를 선택한다. | |
| SelectNone | 선택사항을 모두 해제하고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은 것으로 설정한다. | |
| SelectObject(ArrayList) | 대상 객체를 선택한다. | |
| SelectObject(XscObj, Boolean) | 대상 객체를 선택한다. | |
| SelectObject(XVertex3d, XVertex3d, Boolean) | 지정된 구역으로부터 객체를 선택한다. | |
| Undo | 마지막 명령을 취소한다. |
| Name | Description | |
|---|---|---|
| OnObjectCreated | 객체를 편집 한 후 생성 될 때 발생한다. | |
| OnObjectEditOver | 객체 편집이 끝났을 때 발생한다. | |
| OnObjectEditStart | 객체 편집이 시작 되었을 때 발생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