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MapLayerSceneEditor Class

이 클래스는 NXmap의 scene의 편집을 위한 레이어 제어를 구현한다. 주의사항 : NXMap 제어에 사용.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class NXMapLayerSceneEditor : NXMapLayer

The NXMapLayerScene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NXMapLayerSceneEditor
NXMapLayerSceneEdito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LayerVisible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MapLayerLayerVisible.)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Add(String, Boolean)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을 로딩하여 추가한다.
Public methodAdd(XScene, Boolean)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을 추가한다. 현재 화면에 scene이 없는 경우에는 추가되지 않는다.
Public methodCanPaste
붙여넣기 명령을 지원하는지 현재 상태를 체크한다.
Public methodCanRedo
다시실행 명령을 지원하는지 현재 상태를 체크한다.
Public methodCanUndo
실행취소 명령을 지원하는지 현재 상태를 체크한다.
Public methodClear
레이어 안에 있는 모든 것을 지운다.
Public methodCopy
클립보드에 현재 선택된 객체를 복사한다.
Public methodCreateNewOBJ
종류에 따라 scene 객체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Cut
클립보드에 현재 선택된 객체를 잘라낸다.
Public methodDelete
현재 선택한 객체를 삭제한다.
Public methodEnableAttrSet
사용자가 설정한 속성의 사용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GetScene
현재 표시되고 있는 scene 객체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HitTest
지정된 점에서 객체의 hit-testing 을 수행한다.
Public methodNew
새로운 scene을 생성한다.
Public methodOpen(String)
파일로부터 scene객체를 로딩하여 생성한다. 기존의 scene 객체가 있으면 새로운 scene으로 대체한다.
Public methodOpen(XScene)
현재 화면의 scene 객체를 입력 pScene 객체로 대체한다.
Public methodPaste
클립보드에서 객체를 붙여 넣는다.
Public methodRedo
마지막 명령을 다시 실행한다.
Public methodSave
현재 레이어의 scene 객체를 파일로 저장한다.
Public methodSelectAll
모든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None
선택사항을 모두 해제하고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은 것으로 설정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ArrayList)
대상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XscObj, Boolean)
대상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XVertex3d, XVertex3d, Boolean)
지정된 구역으로부터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Undo
마지막 명령을 취소한다.
Top
Events
  NameDescription
Public eventOnObjectCreated
객체를 편집 한 후 생성 될 때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Over
객체 편집이 끝났을 때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Start
객체 편집이 시작 되었을 때 발생한다.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