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MapLayer Class

MapView에서 Composite, 경계영역, feature, 벡터 등을 도시하는 레이어들의 기본 클래스를 나타낸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XMap
Assembly:  NXMap (in NXMap.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class NXMapLayer : UserControl

The NXMapLay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NXMapLayer
NXMapLaye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LayerCursor
커서를 나타내는 객체를 가져온다. 설정은 할 수 없다. ///
Public propertyLayerVisible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EnableShaderAlgorithm
쉐이터 알고리즘을 적용할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GenShaderCodeAverage
Average 필터를 위한 문자열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GenShaderCodeBasso
Basso 필터를 위한 문자열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GenShaderCodeCBS
화면을 향상하기 위한 대비, 채도, 명도값을 조절하기 위한 쉐이더 코드 문자열을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GenShaderCodeEdge
Edge 필터를 위한 문자열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GenShaderCodeHDR
HDR 필터를 위한 문자열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GenShaderCodeMedian
Median 필터를 위한 문자열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GenShaderCodeNew
기본값인 기본 쉐이더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Public methodGetCartoonEffect
cartoonEffect 값을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FilterSize
필터 크기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FilterType
필터 종류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ShaderCBS
대비, 명도, 채도값을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ShaderGamma
Gamma 값을 가져온다.
Public methodSetCartoonEffect
Edge 필터의 CartoonEffect 값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FilterSize
필터 크기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FilterType
필터 종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haderAlgorithm
사용자가 정의하는 쉐이더 알고리즘 문자열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haderCBS
대비, 명도, 채도값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haderGamma
Gamma 값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haderHDR
HDR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ShaderInvert
Invert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UpdateCursor
커서를 갱신한다.
Top
Fields
  NameDescription
Public fieldm_bAutoDelete
Top
Remarks

레이어는 중첩도시를 제어하는 데에 사용한다. Edge 필도, HDR 필터등의 쉐이더 알고리즘을 적용하는 함수가 있다.

See Also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SystemMarshalByRefObject
    System.ComponentModelComponent
      System.Windows.FormsControl
        System.Windows.FormsScrollableControl
          System.Windows.FormsContainerControl
            System.Windows.FormsUserControl
              Pixoneer.NXDL.NXMapNXMapLayer
                Pixoneer.NXDL.NSCENENXMapLayerSceneDisplay
                Pixoneer.NXDL.NSCENENXMapLayerSceneEditor
                Pixoneer.NXDL.NXMapNXMapLayerBoundBox
                Pixoneer.NXDL.NXMapNXMapLayerCompLink
                Pixoneer.NXDL.NXMapNXMapLayerComposites
                Pixoneer.NXDL.NXMapNXMapLayerFeatureDisplay
                Pixoneer.NXDL.NXMapNXMapLayerFeatureEditor
                Pixoneer.NXDL.NXMapNXMapLayerGPU
                Pixoneer.NXDL.NXMapNXMapLayerStereoComposites
                Pixoneer.NXDL.NXMapNXMapLayerStereoVectorEditor
                Pixoneer.NXDL.NXMapNXMapLayerUI
                Pixoneer.NXDL.NXMapNXMapLayerVector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