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XMapLayer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XMap
public class NXMapLayer : UserControl
The NXMapLay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NXMapLayer | NXMapLayer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Name | Description | |
---|---|---|
![]() | LayerCursor | 커서를 나타내는 객체를 가져온다. 설정은 할 수 없다. /// |
![]() | LayerVisible |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Name | Description | |
---|---|---|
![]() | EnableShaderAlgorithm | 쉐이터 알고리즘을 적용할지를 설정한다. |
![]() | GenShaderCodeAverage |
Average 필터를 위한 문자열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nShaderCodeBasso |
Basso 필터를 위한 문자열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nShaderCodeCBS |
화면을 향상하기 위한 대비, 채도, 명도값을 조절하기 위한 쉐이더 코드 문자열을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nShaderCodeEdge |
Edge 필터를 위한 문자열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nShaderCodeHDR |
HDR 필터를 위한 문자열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nShaderCodeMedian |
Median 필터를 위한 문자열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nShaderCodeNew | 기본값인 기본 쉐이더 코드를 가져온다. 문자열로 반환된 코드를 받은 후, SetShaderAlgorithm 함수를 통해 설정해야 한다. |
![]() | GetCartoonEffect | cartoonEffect 값을 가져온다. |
![]() | GetFilterSize | 필터 크기를 가져온다. |
![]() | GetFilterType | 필터 종류를 가져온다. |
![]() | GetShaderCBS | 대비, 명도, 채도값을 가져온다. |
![]() | GetShaderGamma | Gamma 값을 가져온다. |
![]() | SetCartoonEffect | Edge 필터의 CartoonEffect 값을 설정한다. |
![]() | SetFilterSize | 필터 크기를 설정한다. |
![]() | SetFilterType | 필터 종류를 설정한다. |
![]() | SetShaderAlgorithm | 사용자가 정의하는 쉐이더 알고리즘 문자열을 설정한다. |
![]() | SetShaderCBS | 대비, 명도, 채도값을 설정한다. |
![]() | SetShaderGamma | Gamma 값을 설정한다. |
![]() | SetShaderHDR | HDR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
![]() | SetShaderInvert | Invert Shader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
![]() | UpdateCursor | 커서를 갱신한다. |
Name | Description | |
---|---|---|
![]() | m_bAutoDelete |
레이어는 중첩도시를 제어하는 데에 사용한다. Edge 필도, HDR 필터등의 쉐이더 알고리즘을 적용하는 함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