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MapLayerVectorEditor Class

NXMapLayerVectorEditor를 벡터 객체를 생성하고 편집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XMap
Assembly:  NXMap (in NXMap.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class NXMapLayerVectorEditor : NXMapLayer

The NXMapLayerVector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NXMapLayerVectorEditor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CreateBound
이 레이어에서 경계 영역을 생성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Public propertyEditable
이 레이어의 벡터를 편집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ayerVisible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MapLayerLayerVisible.)
Public propertyMaxCommandNum
이 레이어에서 사용가능한 Undo, Redo 횟수를 설정한다. 최소값은 1이다.
Public propertySelectableObject
이 레이어의 벡터를 선택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CanPaste
편집작업에서 붙이기가 되는지 확인한다.
Public methodCanRedo
편집작업을 다시 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Public methodCanUndo
편집작업을 취소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Public methodCopy
선택된 객체를 복사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객체 형식과 정점 배열을 이용하여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Boolean)
객체 형식과 정점 배열을 이용하여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Cut
선택된 객체를 잘라낸다.
Public methodDelete
선택된 객체를 삭제한다.
Public methodEnableAttrSet
속성 세트를 적용할지 설정한다.
Public methodGetEditBase
편집을 위한 베이스 객체을 가져온다.(XvcBase는 하나 이상의 레이어로 구성되며, 레이어(XvcLayer)는 여러 개의 객체로 포함한다.)
Public methodGetSelectedObj
현재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GetSelectedObjs
현재 선택된 객체 배열을 가져온다.
Public methodGroup
선택된 객체를 하나의 그룹으로 생성한다.
Public methodHitTest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InsertNewOBJ(eXvcObjType, ArrayList, Boolean)
객체 형식과 정점 배열을 이용하여 새로운 객체를 추가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InsertNewOBJ(eXvcObjType, ArrayList, Boolean, Boolean)
객체 형식과 정점 배열을 이용하여 새로운 객체를 추가한다.
Public methodModify
원본 객체와 수정 객체를 입력하여 편집 스택에 추가한다.
Public methodMoveToBack
선택된 객체를 한 단계 뒤로 도시한다.
Public methodMoveToFirst
선택된 객체를 맨 앞으로 도시한다.
Public methodMoveToFront
선택된 객체를 한 단계 앞으로 도시한다.
Public methodMoveToLast
선택된 객체를 맨 뒤로 도시한다.
Public methodPaste
복사된 객체를 붙인다.
Public methodRedo
이전 작업을 다시 수행한다.
Public methodRenderAllTextBox
NXMapLayerVectorEditor 에 도시된 모든 텍스트박스를 다시 렌더링한다.
Public methodSelectAll
모든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None
객체 선택을 해제한다. 객체가 선택되면 이를 해제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ArrayList)
여러 개의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XvcObj, Boolean)
여러 개의 객체 중 하나의 객체만을 선택한다.
Public methodSelectObject(XVertex3d, XVertex3d, Boolean)
여러 개의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Code exampleSetEditBase
이 레이어 밖에서 생성된 XvcBase 인스턴스를 설정한다. 외부 XvcBase를 설정하면 새로이 생성되는 객체는 외부 XvcBase에 추가된다.
Public methodUndo
이전 작업을 취소한다.
Public methodUnGroup
그룹 객체를 해제한다.
Top
Events
  NameDescription
Public eventOnCreateBoundEnd
경계 영역 생성이 끝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Created
마우스를 이용해서 객체가 생성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Over
마우스를 이용한 편집이 종료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ObjectEditStart
마우스를 이용한 편집이 시작되면 발생한다.
Public eventOnPreTranslateMessage
윈도우 메시지가 처리되면 발생한다.
Top
Remarks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