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Pixoneer.NXDL.NXMap Namespace

지리좌표를 갖는 영상 및 래스터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2차원 지도 엔진과 그래픽 레이어를 위한 클래스와 제어함수를 포함한다.
Classes
  ClassDescription
Public classNXMapEngine
MapView에 대한 정정 객체인 엔진을 나타낸다.
Public classNXMapLayer
MapView에서 Composite, 경계영역, feature, 벡터 등을 도시하는 레이어들의 기본 클래스를 나타낸다.
Public classNXMapLayerBoundBox
마우스 핸들링을 통한 경계 영역을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컨트롤을 말한다.
Public classCode exampleNXMapLayerCompLink
동시에 동일한 뷰에서 2개의 컴퍼지트를 비교하여 도시할 수 있도록 하는 컨트럴을 말한다.
Public classCode exampleNXMapLayerComposites
NXMapLayerComposites은 XDMCompManager 객체에 있는 composite 목록을 도시한다.
Public classNXMapLayerFeatureDisplay
피쳐(feature) 객체를 도시할 수 있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Public classNXMapLayerFeatureEditor
마우스를 이용하여 피쳐를 수정할 수 있게 하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Public classCode exampleNXMapLayerGPU
사용자가 OpenGL을 이용하여 객체를 도시할 수 있도록 하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Public classCode exampleNXMapLayerStereoComposites
composite를 이용하여 스테레오 영상을 도시하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Public classNXMapLayerStereoVectorEditor
스테레오 영상에서 벡터 객체를 편집할 수 있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Public classCode exampleNXMapLayerUI
그리드나 사용자 커서를 보여주거나 숨길 수 있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NXMapLayerUI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레이어다.
Public classNXMapLayerVectorEditor
NXMapLayerVectorEditor를 벡터 객체를 생성하고 편집한다.
Public classNXMapMessageFilter
윈도우 메시지를 필터링한다.
Public classCode exampleNXMapView
영상과 벡터 데이터 세트를 도시할 수 있도록 하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MapView는 NXLayerBoundBox, NXLayerCompLink, NXMapLayerVectorEditor와 같은 여러 개의 레이어를 가질 수 있다.
Public classNXMapViewDrawArgs
NXMapLayerGPU의 OnRender 이벤트와 OnOrthoRener 이벤트를 위한 정보를 위한 것이다.
Public classNXRichEditMessageFilter
윈도우 메시지를 필터링한다.
Public classXMapGraphics
NGR.XGraphics를 상속받은 인터페이스를 정의한다.
Delegates
  DelegateDescription
Public delegateNXMapLayerBoundBox_Event_Bound
사용자가 마우스를 이용하여 경계영역을 변경할 때 이 함수가 호출된다.
Public delegateNXMapLayerFeatureDisplay_Event_HitObj
사용자가 마우스를 클릭하여 객체를 선택하면 이 함수가 호출된다.
Public delegateNXMapLayerFeatureDisplay_Event_PreTranslateMessage
메시지를 처리하는 이벤트가 이 함수를 호출환다.
Public delegateNXMapLayerFeatureEditor_Event_Edit
피쳐 객체가 수정될 때 발생하는 이벤트 함수이다.
Public delegateNXMapLayerFeatureEditor_Event_MSG
사용자에게 윈도우 메시지를 보내는 이벤트 함수이다.
Public delegateNXMapLayerGPU_Event_OrthoRender
사용자 정의 객체를 정사투영에 따라 도시하고자 할 때 이 함수를 사용한다.
Public delegateNXMapLayerGPU_Event_PreTranslateMessage
Map 레이어의 윈도우 메시지 이벤트가 발생하는 것을 처리하고자 하면 이 함수를 사용한다.
Public delegateNXMapLayerGPU_Event_Render
사용자 정의 객체를 원근법에 따라 도시하고자 할 때 이 함수를 사용한다.
Public delegateNXMapLayerStereoComposites_Event_Cursor
마우스의 위치가 변경될 때 이 함수가 호출된다.
Public delegateNXMapLayerVectorEditor_Event_CreateBoundEnd
경계 영역이 생성되면 발생한다.
Public delegateNXMapLayerVectorEditor_Event_Edit
사용자가 벡터 객체를 편집할 때 호출된다.
Public delegateNXMapLayerVectorEditor_Event_MSG
사용자에게 윈도우 메시지를 보내준다.
Public delegateNXMapView_Event_Keyboard
이 함수는 어플리케이션에서 키보드 이벤트를 처리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Public delegateNXMapView_Event_Mouse
이 함수는 어플리케이션에서 마우스 이벤트를 처리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Public delegateNXMapView_Event_Render
사용자 정의 객체를 도시하기 위해서 렌더링 이벤트를 핸들링하고자 할 때 이용한다.
Enumerations
  EnumerationDescription
Public enumerationeDrawBufferTarget
StereoComposite의 렌더링 대상
Public enumerationeFeatureEditorMode
피쳐(feature) 추가 및 수정 모드를 명시하는 값 목록.
Public enumerationNXMapLayerCompLinkeLayoutMode
분할 비교를 위한 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