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oneer.NXDL.NXMap Namespace |
Class | Description | |
---|---|---|
NXMapEngine | MapView에 대한 정정 객체인 엔진을 나타낸다. | |
NXMapLayer | MapView에서 Composite, 경계영역, feature, 벡터 등을 도시하는 레이어들의 기본 클래스를 나타낸다. | |
NXMapLayerBoundBox | 마우스 핸들링을 통한 경계 영역을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컨트롤을 말한다. | |
NXMapLayerCompLink | 동시에 동일한 뷰에서 2개의 컴퍼지트를 비교하여 도시할 수 있도록 하는 컨트럴을 말한다. | |
NXMapLayerComposites |
NXMapLayerComposites은 XDMCompManager 객체에 있는 composite 목록을 도시한다.
| |
NXMapLayerFeatureDisplay | 피쳐(feature) 객체를 도시할 수 있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 |
NXMapLayerFeatureEditor | 마우스를 이용하여 피쳐를 수정할 수 있게 하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 |
NXMapLayerGPU | 사용자가 OpenGL을 이용하여 객체를 도시할 수 있도록 하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 |
NXMapLayerStereoComposites | composite를 이용하여 스테레오 영상을 도시하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 |
NXMapLayerStereoVectorEditor | 스테레오 영상에서 벡터 객체를 편집할 수 있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 |
NXMapLayerUI | 그리드나 사용자 커서를 보여주거나 숨길 수 있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NXMapLayerUI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레이어다. | |
NXMapLayerVectorEditor | NXMapLayerVectorEditor를 벡터 객체를 생성하고 편집한다. | |
NXMapMessageFilter | 윈도우 메시지를 필터링한다. | |
NXMapView | 영상과 벡터 데이터 세트를 도시할 수 있도록 하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MapView는 NXLayerBoundBox, NXLayerCompLink, NXMapLayerVectorEditor와 같은 여러 개의 레이어를 가질 수 있다. | |
NXMapViewDrawArgs | NXMapLayerGPU의 OnRender 이벤트와 OnOrthoRener 이벤트를 위한 정보를 위한 것이다. | |
NXRichEditMessageFilter | 윈도우 메시지를 필터링한다. | |
XMapGraphics | NGR.XGraphics를 상속받은 인터페이스를 정의한다. |
Delegate | Description | |
---|---|---|
NXMapLayerBoundBox_Event_Bound | 사용자가 마우스를 이용하여 경계영역을 변경할 때 이 함수가 호출된다. | |
NXMapLayerFeatureDisplay_Event_HitObj | 사용자가 마우스를 클릭하여 객체를 선택하면 이 함수가 호출된다. | |
NXMapLayerFeatureDisplay_Event_PreTranslateMessage | 메시지를 처리하는 이벤트가 이 함수를 호출환다. | |
NXMapLayerFeatureEditor_Event_Edit | 피쳐 객체가 수정될 때 발생하는 이벤트 함수이다. | |
NXMapLayerFeatureEditor_Event_MSG | 사용자에게 윈도우 메시지를 보내는 이벤트 함수이다. | |
NXMapLayerGPU_Event_OrthoRender | 사용자 정의 객체를 정사투영에 따라 도시하고자 할 때 이 함수를 사용한다. | |
NXMapLayerGPU_Event_PreTranslateMessage | Map 레이어의 윈도우 메시지 이벤트가 발생하는 것을 처리하고자 하면 이 함수를 사용한다. | |
NXMapLayerGPU_Event_Render | 사용자 정의 객체를 원근법에 따라 도시하고자 할 때 이 함수를 사용한다. | |
NXMapLayerStereoComposites_Event_Cursor | 마우스의 위치가 변경될 때 이 함수가 호출된다. | |
NXMapLayerVectorEditor_Event_CreateBoundEnd | 경계 영역이 생성되면 발생한다. | |
NXMapLayerVectorEditor_Event_Edit | 사용자가 벡터 객체를 편집할 때 호출된다. | |
NXMapLayerVectorEditor_Event_MSG | 사용자에게 윈도우 메시지를 보내준다. | |
NXMapView_Event_Keyboard | 이 함수는 어플리케이션에서 키보드 이벤트를 처리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 |
NXMapView_Event_Mouse | 이 함수는 어플리케이션에서 마우스 이벤트를 처리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 |
NXMapView_Event_Render | 사용자 정의 객체를 도시하기 위해서 렌더링 이벤트를 핸들링하고자 할 때 이용한다. |
Enumeration | Description | |
---|---|---|
eDrawBufferTarget | StereoComposite의 렌더링 대상 | |
eFeatureEditorMode | 피쳐(feature) 추가 및 수정 모드를 명시하는 값 목록. | |
NXMapLayerCompLinkeLayoutMode | 분할 비교를 위한 모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