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MapView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XMap
public class NXMapView : Panel
The NXMapView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 Name | Description | |
|---|---|---|
| BackgroundColor | 화면의 배경색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BackgroundMapAlpha | 배경지도의 투명도를 설정하거나 값을 가져온다. 0~1의 값이 유효하며 0값에 가까울수록 투명도가 높아진다. | |
| BackgroundMapBrightness | 배경지도의 명도(밝기)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0~2의 값이 유효하며 1이 기본값이다. 0값에 가까울수록 어두워진다. | |
| BackgroundMapContrast | 배경지도의 대비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0~2의 값이 유효하며 1이 기본값이다. 0값에 가까울수록 대비가 낮아진다. | |
| BackgroundMapSaturation | 배경지도의 채도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0~2의 값이 유효하며 1이 기본값이다. 0값에 가까울수록 채도가 낮아진다. | |
| BackgroundMapVisible | 배경지도의 도시 여부를 설정한다. | |
| InverseMouseButton | 마우스 왼쪽과 오른쪽 버튼 간의 동작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InverseMouseWheel | 마우스를 이용한 확대축소 이벤트 동작 방향을 바꾸거나 그 값을 가져온다. | |
| SR | MapView의 공간 참조(spatial reference)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StereoColorMaskL | 왼쪽의 스테레오 색상 마스크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StereoColorMaskR | 오른쪽의 스테레오 색상 마스크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StereoFirstLineAsLeft | 스테레오의 interleaved 모드에서 왼쪽의 첫번째 라인을 설정하는 마크값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StereoFocusLayer | 포커스 레이어를 설정한다. | |
| StereoPixelOffset | 스테레오 화소 x, y 오프셋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StereoPixelOffsetX | 스테레오 화소 x 오프셋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StereoPixelOffsetY | 스테레오 화소 y 오프셋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StereoSwap | 왼쪽 composite와 오른쪽 composite를 바꾼다. | |
| StereoViewType | 스테레오 뷰 형식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ZoomWheelMode | 마우스 휠에 대한 기본 줌 모드를 설정한다. | |
| ZoomWheelStaticFactor | 마우스 휠에 대한 기본 확대/축소 비율을 설정한다. |
| Name | Description | |
|---|---|---|
| CalculateScale | 현재 뷰의 축척을 계산한다. | |
| CaptureCompLayers | composite 레이어 내용을 캡쳐하여 파일(jpg, bmp, jpeg, xdm)로 저장한다. | |
| CaptureScreen | composite 레이어 내용을 캡쳐하여 파일(jpg, bmp, jpeg, xdm)로 저장한다. | |
| ClearLayer | 뷰에 있는 모든 레이어를 삭제한다. | |
| GetHandle | 뷰의 핸들을 가져온다. | |
| GetMouseControlMode | 설정되어 있는 마우스 제어 상태를 가져온다. | |
| GetRotationAngle | 화면의 회전각을 가져온다. | |
| GetScreenBound | 현재 화면의 경계 world 좌표를 가져온다. | |
| GetWorldPerScreen | 화면의 한 화소에 대응하는 해상도 크기를 가져온다. | |
| GetWorldToCenter | 화면 중심에 대한 world 좌표를 가져온다. | |
| IsUnderMouse | 마우스가 뷰 위에 있는지를 가져온다. | |
| LinkCameraFrom | 현재의 카메라 뷰에 다른 카메라 뷰 상태를 복사한다. | |
| OnKeyDownBridge | ///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하지 않는다. /// | |
| OnKeyUpBridge | ///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하지 않는다. /// | |
| OnMouseWheelBridge | ///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하지 않는다. /// | |
| OnRenderEvent | ///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하지 않는다. /// | |
| RefreshScreen | 화면을 갱신한다. | |
| ScreenToWorld | 화면 좌표를 world 좌표로 변환한다. | |
| SetBackgroundMap | MapView의 배경지도를 설정한다. | |
| SetEnableChevronMenu | NXMapView의 확대/축소, 영상향상을 위한 기능 선택을 위한 컨트롤을 활성화할 것인지 설정한다. | |
| SetMouseControlMode | 확대축소, 회전, 이동의 마우스 제어 상태를 설정한다. | |
| SetResolutionThresholdMax | 화면 도시를 위한 해상도 한계치 최대값을 설정한다. | |
| SetResolutionThresholdMin | 화면 도시를 위한 해상도 한계치 최소값을 설정한다. | |
| SetRotationAngle | 화면의 회전각을 설정한다. | |
| SetUnderMouse | 내부 함수. 마우스가 뷰 위에 있는지를 설정한다. | |
| SetWorld | 화면 도시 요소인 중심, 해상도, 회전값을 설정한다. | |
| SetWorldPerScreen | 화면의 한 화소에 대응하는 해상도 크기를 설정한다. | |
| SetWorldToCenter | 화면 중심에 대한 world 좌표를 설정한다. | |
| SortControl | 레이어 컨트롤을 정렬한다. 디자인모드에서 사용가능하다. | |
| WorldToScreen | world 좌표를 화면 좌표로 변환한다. | |
| Zoom | 줌 요소를 입력으로 하여 확대축소한다. 1 : no zoom; 음수를 입력하면 축소, 양수를 입력하면 확대된다. | |
| ZoomFit | 화면에 전체 영상이 도시되도록 확대축소한다. | |
| ZoomFitRect | 화면에서 선택된 영역에 대해서 확대축소한다. | |
| ZoomOneToOne |
영상 해상도에 대해서 1:1로 화면에 도시되도록 확대축소하여 도시한다.
화면 중심에 도시된 영상 중 가장 위에 도시된 영상의 해상도에 대해서 1:1로 화면에 도시되도록 확대축소하여 도시한다.
화면 중심에 도시된 영상이 없을 경우, 도시된 전체 영상 중 가장 위에 도시된 영상의 해상도에 대해서 1:1로 화면에 도시하고 화면 중심을 그 영상의 중심으로 이동하여 도시한다.
|
| Name | Description | |
|---|---|---|
| OnKeyDown | 키보드 키가 눌릴 때 발생한다. | |
| OnKeyUp | 눌렸던 키보드 키가 올라오면 발생한다. | |
| OnMouseWheel | MapView 영역에서 마우스 휠 이벤트가 일어나면 발생한다. | |
| OnRender | MapView가 렌더링되면 발생한다. | |
| OnRenderEnd | 렌더링이 끝나면 발생한다. |
partial class FormMain { private Pixoneer.NXDL.NXMap.NXMapView nxMapView1; private void InitializeComponent() { this.nxMapView1 = new Pixoneer.NXDL.NXMap.NXMapView(); this.nxMapView1.BackColor = System.Drawing.SystemColors.Control; this.nxMapView1.Controls.Add(this.nxMapLayerComposites1); this.nxMapView1.Controls.Add(this.nxMapLayerUI1); this.nxMapView1.Dock = System.Windows.Forms.DockStyle.Fill; this.nxMapView1.ForeColor = System.Drawing.SystemColors.ControlText; this.nxMapView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0, 24); this.nxMapView1.Name = "nxMapView1"; this.nxMapView1.Size = new System.Drawing.Size(742, 503); this.nxMapView1.TabIndex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