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MapLayerSceneDisplay Class

MapView에 scene을 표시하는 레이어를 구현한다. 주의사항 : NXMap 제어에 사용.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class NXMapLayerSceneDisplay : NXMapLayer

The NXMapLayerSceneDisplay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NXMapLayerSceneDisplay
NXMapLayerSceneDisplay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LayerVisible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MapLayerLayerVisible.)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Add(String, Boolean)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을 로딩하여 추가한다.
Public methodAdd(XScene, Boolean)
현재 화면에 scene 객체를 추가한다. 현재 화면에 scene이 없는 경우에는 추가되지 않는다.
Public methodClear
현재 레이어에 있는 것을 모두 지운다.
Public methodEnableAttrSet
사용자가 설정한 속성의 사용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GetScene
현재 표시되고 있는 Scene 객체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HitTest
지정된 점에서 객체의 hit-testing 을 수행한다.
Public methodNew
새로운 scene을 생성한다.
Public methodOpen(String)
파일로부터 scene객체를 로딩하여 생성한다. 기존의 scene 객체가 있으면 새로운 scene으로 대체한다.
Public methodOpen(XScene)
현재 레이어에 외부 Scene객체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ave
현재 레이어의 scene 객체를 파일로 저장한다.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