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XMapLayerSceneDisplay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public class NXMapLayerSceneDisplay : NXMapLayer
The NXMapLayerSceneDisplay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NXMapLayerSceneDisplay | NXMapLayerSceneDisplay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Name | Description | |
---|---|---|
![]() | LayerVisible | 레이어의 도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Overrides NXMapLayerLayerVisible.) |
Name | Description | |
---|---|---|
![]() | Add(String, Boolean) | 현재 화면에 scene 파일을 로딩하여 추가한다. |
![]() | Add(XScene, Boolean) | 현재 화면에 scene 객체를 추가한다. 현재 화면에 scene이 없는 경우에는 추가되지 않는다. |
![]() | Clear | 현재 레이어에 있는 것을 모두 지운다. |
![]() | EnableAttrSet | 사용자가 설정한 속성의 사용여부를 설정한다. |
![]() | GetScene | 현재 표시되고 있는 Scene 객체를 확인한다. |
![]() | HitTest | 지정된 점에서 객체의 hit-testing 을 수행한다. |
![]() | New | 새로운 scene을 생성한다. |
![]() | Open(String) | 파일로부터 scene객체를 로딩하여 생성한다. 기존의 scene 객체가 있으면 새로운 scene으로 대체한다. |
![]() | Open(XScene) | 현재 레이어에 외부 Scene객체를 설정한다. |
![]() | Save | 현재 레이어의 scene 객체를 파일로 저장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