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Pixoneer.NXDL.NXVideo Namespace |
Class | Description | |
---|---|---|
![]() | NXMpegTSAnalysis | |
![]() | NXVideoDrawArgs | 재생 비디오 프레임 관련 정보와 렌더링 인자들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중첩 레이어 렌더 이벤트 처리기에 파라미터로 전달된다. |
![]() | NXVideoEngine |
NXVideoEngine은 Video컨트롤의 Core클래스이다.
NXVideoEngine은 Application에서 반드시 정적 인스턴스로 만들어져야 한다.
|
![]() | NXVideoLayer |
NXVideoLayer클래스는 NXVideoView상에서 도시되는 Layer를 정의하기 위한 Base클래스이다.
|
![]() | NXVideoLayerOverlay | 비디오 영상 위에 중첩도시하기 위한 레이어를 정의한다. |
![]() | NXVideoMessageFilter |
NXVideoMessageFilter는 Video의 Message Filter를 정의하는 클래스이다.
|
![]() | NXVideoMosaicLayer | 비디오 프레임으로부터 실시간 모자이크 영상을 생성하는 기능 레이어를 정의한다. |
![]() | NXVideoTranscodeLayer | 비디오뷰의 영상처리 결과를 동영상으로 내보내는 기능 레이어를 정의한다. |
![]() ![]() | NXVideoView |
NXVideoView클래스는 비디오 영상을 도시하기 위한 Control 객체를 생성한다.
|
![]() | XBERCodec | BER (Basic Encoding Rule) 코덱. 메타데이터 기본 인코딩 규칙에 따라 데이터 인코딩과 디코딩을 수행한다. |
![]() | XEncodeParam | 동영상 인코딩 파라미터를 설정한다. |
![]() | XFrameMetad |
텔레메트리 정보와 같은 메타데이터가 저장되는 데이터 프레임 클래스.
|
![]() | XFramePicture |
XFramePicture 클래스는 동영상 화면 프레임을 나타내는 클래스로 픽셀 형식에 따른 데이터를 저장한다.
픽셀 형식의 특수한 경우로 RGB(24bpp)와 YUV420P(12bpp)가 있다.
|
![]() | XKLVManager | XKLVManager는 KLV로 구성된 메타데이터를 Parsing하거나 KLV 블락으로 구성된 데이터구조를 생성하는 객체을 수행한다. |
![]() | XTagValueSet |
태그와 값 항목들의 집합을 나타내는 클래스. XDL 내부에서 처리하는 네이티브 객체의 내용을 읽거나 수정하기 위한 인터페이스 역할을 한다.
기본 생성자 없이 공개되지 않는 네이티브 포인터를 지정해야 객체를 만들 수 있으므로 NXDL 내부에서 생성하여 사용하고
외부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메타데이터 수정 콜백 함수에 전달하는 매개변수로만 쓰인다.
|
![]() | XTLVManager | XTLVManager는 KLV로 구성된 메타데이터를 Parsing하거나 KLV 블락으로 구성된 데이터구조를 생성하는 객체을 수행한다. |
![]() | XUASLocalSetDecoder | MISB ST 0601 UAS Datalink Local Set 메타데이터 디코더. 필수 항목과 센서모델 관련 항목을 포함한다. |
![]() | XUASLocalSetEncoder | MISB ST 0601 UAS Datalink Local Set 메타데이터 인코더. 필수 항목과 센서모델 관련 항목을 포함한다. |
![]() | XVideo | XVideo클래스는 파일이나 네트워크로 부터 입력되는 스트리밍데이터를 제어하는 기능을 수행한다. |
![]() | XVideoChannel | XVideo객체에 포함된 XVideoChannel객체를 정의한다. |
![]() | XVideoEncoder | 영상 프레임 또는 갈무리 버퍼를 이용하여 MPEG2-TS 형식의 동영상을 인코딩하는 클래스. |
![]() | XVideoFormatParam |
입력 동영상 형식 지정 인자. 기본 화소 형식, 코덱 종류, 프로그램 구성을 지정한다.
|
![]() | XVideoIO |
동영상 입출력 인터페이스. 파일이나 스트리밍 동영상을 열거나 동영상 생성을 위한 인코더를 만든다.
|
![]() | XVideoSensorBeam |
비디오 Play시 Frame들에 대한 센서 모델을 입력 받아 이미지와 지리좌표간의 변환을 수행한다.
|
![]() | XVideoTarget |
XVideoTarget객체를 정의한다. 이 객체는 비디오 위에 도시될 단순히 표적을 정의한다.
비디오 상에 외부 객체를 다수 도시하는것은 성능의 부하를 줄 수 있기 때문에 한꺼번에 객체를 생성하여 메모리 상에 상주시켜
도시 성능 속도를 향상 시킬 수 있다.
|
![]() | XVideoURLInfo |
네트워크 스트리밍 동영상을 열기 위한 URL 정보 구조체.
기본적으로 UDP 프로토콜을 위한 로컬 주소와 포트, 원격(멀티캐스트) 주소 속성을 가진다.
(예, udp://{multicast_ip}:{port}?localaddr={local_ip})
|
![]() | XVidGraphics |
XVidGraphics클래스는 Video도시에 필요한 OpenGL도시에 필요한 메쏘드를 포함한다.
|
Structure | Description | |
---|---|---|
![]() | XVideoProgram |
비디오 프로그램(채널)을 구성하는 기본 스트림 PID 정의. 사용하지 않는 스트림은 -1로 지정한다.
|
Delegate | Description | |
---|---|---|
![]() | NXVideoLayerOverlay_Event_OrthoRender | 사용자가 직접 도시 객체들을 정의하여 화면(Orthographic)에 그리기위해, Render 이벤트 메쏘드를 구현해야 하는데 이에 대한 델리게이트 정의한다. |
![]() | NXVideoLayerOverlay_Event_PreTranslateMessage | NXVideoLayer의 윈도우 메시지 이벤트를 처리하는 델리게이트를 정의한다. |
![]() | NXVideoLayerOverlay_Event_Render | 사용자가 직접 도시 객체들을 정의하여 화면(Perspective)에 그리기위해, Render 이벤트 메쏘드를 구현해야 하는데 이에 대한 델리게이트 정의한다. |
![]() | XVideo_Event_MosaicUpdate | 동영상 모자이크 갱신 결과를 알리는 이벤트를 정의한다. |
![]() | XVideoChannel_Event_FrameMetad | 메타데이터 패킷을 MetadProcessAheadTime 속성으로 정의한 시간에 맞춰 전달하는 이벤트를 정의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메타데이터를 처리하는데, 대리자를 등록하지 않으면 UAS Local Set으로 처리한다. |
![]() | XVideoChannel_Event_FramePicture | 동영상 재생에 맞춰 영상 프레임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정의한다. |
![]() | XVideoChannel_Event_TranscodeMetad | 동영상을 다른 MPEG-TS로 출력할 때 메타데이터를 추가하기 위해 비디오 패킷을 복사하고 발생하는 이벤트를 정의한다. |
![]() | XVideoChannel_Event_TranscodeMetadUpdate | 동영상을 다른 MPEG-TS로 출력할 때 메타데이터를 갱신하기 위해 발생하는 이벤트를 정의한다. |
![]() | XVideoMetadUserCodec | 메타데이터 TLV 항목의 태그에 대한 사용자 정의 코덱(디코더)을 등록한다. MISB ST.601과 태그가 다른 경우에 사용한다. |
Enumeration | Description | |
---|---|---|
![]() | eResizeMode | 입출력 동영상 크기가 다를 때 크기 조절을 하는 방법. |
![]() | eUasTag | MISB Motion Imagery Standards Board 29 October 2015 ST 0601.9 UAS Datalink Local Metadata Set |
![]() | eVideoCodec | 비디오 인코딩 코덱 |
![]() | eVideoFilterType |
비디오 영상도시시 영상에 필터나 밝기조절을 적용하기 위해 Shader처리 하는 방법을 열거한다.
|
![]() | eVideoMosaicMode | |
![]() | eVideoPixFmt | 인코딩할 영상 화소 형식 정의 |
![]() | NXVideoVieweCoordSystem | 비디오 영상(World) 좌표계. 비디오 프레임 상의 좌표계로서 OnRender 이벤트 맥락에서 이 좌표계를 따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