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XFramePicture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XVideo
public class XFramePicture : IDisposable
The XFramePictur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XFramePicture | XFramePicture클래스의 기본 생성자로서, 내부 멤버 변수의 초기화를 수행한다. |
![]() | XFramePicture(XFramePicture*, Boolean) | XFramePicture클래스의 생성자로서, 비관리 객체를 입력 받아 생성한다. |
![]() | XFramePicture(XFrameCaptureBuffer, Boolean) | XFramePicture클래스의 생성자로서, 갈무리 버퍼로부터 비디오 프레임을 만든다. |
Name | Description | |
---|---|---|
![]() | ID | Frame ID를 얻는다. |
![]() | PTS | Presentation Time Stamp(PTS)를 얻는다. |
![]() | XSize | 이미지의 가로 크기를 얻는다. |
![]() | YSize | 이미지의 세로 크기를 얻는다. |
Name | Description | |
---|---|---|
![]() | ConvertToRGB | 프레임 데이터를 RGB 형식으로 바꾼다. |
![]() ![]() | ConvertToRGB(XFramePicture, XFramePicture) | 프레임 데이터를 RGB 형식으로 바꾼다. |
![]() | ConvertToYUV420P | 프레임 데이터를 YUV420P 형식으로 바꾼다. |
![]() ![]() | ConvertToYUV420P(XFramePicture, XFramePicture) | 프레임 데이터를 YUV420P 형식으로 바꾼다. |
![]() | GetDataPtrRGB | RGB24 형식일 때 RGB data pointer를 얻는다. |
![]() | GetDataPtrU | Planar YUV 형식일 때 YUV의 데이터 중 U data pointer를 얻는다. |
![]() | GetDataPtrV | Planar YUV 형식일 때 YUV의 데이터 중 V data pointer를 얻는다. |
![]() | GetDataPtrY | Planar YUV 형식일 때 YUV의 데이터 중 Y data pointer를 얻는다. |
![]() | GetDataRGB | RGB24 형식일 때 RGB data array를 얻는다. |
![]() | GetDataU | U data를 배열로 얻는다. |
![]() | GetDataV | V data를 배열로 얻는다. |
![]() | GetDataY | Y data를 배열로 얻는다. |
![]() | GetFrame | 비관리 객체인 XFramePicture를 얻는다. |
![]() | GetNativeFrame | 비관리 프레임 객체를 얻는다. |
![]() | GetPixelRGB | 특정 화소의 색상값을 RGB 형식으로 얻는다. 화소 형식이 RGB가 아닌 경우 RGB 대응값으로 변환한다. |
![]() | GetPixelValue |
특정 화소의 색상값을 원본 형식으로 얻는다.
RGBA 계열을 포함하여 최대 네 개이며, 순서는 원본 화소 형식에 따라 정해진다.
YUV 계열인 경우 Y,U,V 순서이나 NV21 형식은 Y,V,U 순서이다.
|
![]() | IsGray | 회색조 형식인지 확인한다. |
![]() | IsRGB24 | 24-bit RGB 형식인지 확인한다. |
![]() | IsYUV420P | Planar YUV 4:2:0 형식인지 확인한다. |
![]() | MakeClone | 화면 프레임 객체와 동일한 객체를 생성하여 반환한다. |
![]() | Resize(Int32, Int32, Boolean) | 비디오 프레임의 크기를 변경한 새 프레임을 얻는다. RGB 또는 YUV 형식은 원본 프레임 형식 종류의 기본형으로 한다. |
![]() | Resize(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 비디오 프레임의 임의 영역을 선택하고 출력 대상 크기를 설정하여 그린 새 프레임을 얻는다. RGB 또는 YUV 형식은 원본 프레임 형식 종류의 기본형으로 한다. |
![]() ![]() | ResizeCapture(XFramePicture, Int32, Int32, Boolean) | 비디오 프레임의 크기를 변경하여 그린 프레임 갈무리 버퍼를 얻는다.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RGB, YUV 형식을 갈무리한다. |
![]() ![]() | ResizeCapture(XFramePicture,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 비디오 프레임의 임의 영역을 선택하고 출력 대상 크기를 설정하여 그린 프레임 갈무리 버퍼를 얻는다.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RGB, YUV 형식을 갈무리한다. |
![]() | SaveFrame | 이 객체의 화면 프레임을 이미지로 저장한다. |
![]() | SetDataBGR(Byte, Int32, Int32, Int32) | 프레임 데이터를 BGR 바이트 시퀀스로 바꾼다. |
![]() | SetDataBGR(IntPtr, Int32, Int32, Int32) | |
![]() | SetDataRGB(Byte, Int32, Int32, Int32) | 프레임 데이터를 RGB 바이트 시퀀스로 바꾼다. |
![]() | SetDataRGB(IntPtr, Int32, Int32, Int32) | |
![]() | SetDataYUV(Byte, Byte, Byte, Int32, Int32, Int32) | 프레임 데이터를 YUV 바이트 시퀀스로 바꾼다. Y, U, V 데이터가 각각 바이트 배열로 제공되는 YUV[J]420P 형식이어야 한다. |
![]() | SetDataYUV(IntPtr, IntPtr, IntPtr, Int32, Int32, Int32) | |
![]() | SetDataYUVFromRGB(Byte, Int32, Int32, Int32) | RGB 바이트 시퀀스로부터 YUV420P 픽처 프레임을 생성한다. 이 경우 입력 데이터의 크기는 프레임 크기와 같아야 한다. |
![]() | SetDataYUVFromRGB(IntPtr, Int32, Int32, Int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