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FramePictureResize Method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비디오 프레임의 임의 영역을 선택하고 출력 대상 크기를 설정하여 그린 새 프레임을 얻는다. RGB 또는 YUV 형식은 원본 프레임 형식 종류의 기본형으로 한다.

Namespace:  Pixoneer.NXDL.NXVideo
Assembly:  NXVideo (in NXVideo.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XFramePicture Resize(
	int srcX,
	int srcY,
	int srcWidth,
	int srcHeight,
	int width,
	int height,
	int dstX,
	int dstY,
	int dstWidth,
	int dstHeight
)

Parameters

srcX
Type: SystemInt32
원본 프레임 왼쪽 시작 위치.
srcY
Type: SystemInt32
원본 프레임 위쪽 시작 위치.
srcWidth
Type: SystemInt32
왼쪽 시작 위치부터 출력할 원본 프레임 가로 크기.
srcHeight
Type: SystemInt32
위쪽 시작 위치부터 출력할 원본 프레임 세로 크기.
width
Type: SystemInt32
새 프레임 가로 크기.
height
Type: SystemInt32
새 프레임 세로 크기.
dstX
Type: SystemInt32
새 프레임 왼쪽 시작 위치.
dstY
Type: SystemInt32
새 프레임 위쪽 시작 위치.
dstWidth
Type: SystemInt32
왼쪽 시작 위치부터 새 프레임 출력 가로 크기.
dstHeight
Type: SystemInt32
위쪽 시작 위치부터 새 프레임 출력 세로 크기.

Return Value

Type: XFramePicture
새로운 크기의 비디오 프레임.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