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PlanetView Methods |
The NXPlanetView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 Name | Description | |
|---|---|---|
| AddRenderLayer(NXPlanetLayer) | 뷰에 레이어를 추가한다. | |
| AddRenderLayer(NXRenderLayer) | 뷰에 레이어를 추가한다. | |
| CalcSize | 뷰의 사이즈를 다시 계산하며, 엔진에 의해 자동 호출 된다. | |
| CalculateScale | 현재 뷰의 스케일을 계산한다. | |
| CaptureScreen | 화면을 캡쳐한다. | |
| ChangeLayerOrder | 렌더 레이어의 순서를 바꿔준다. | |
| ClearLayer | 뷰에 연결된 모든 레이어를 삭제한다. | |
| GeographicToScreen | 위경도 좌표를 스크린 좌표로 변환한다. | |
| GeographicToWorld | 위경도 좌표를 세계 좌표로 변환한다. | |
| GetCameraState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가져온다. | |
| GetFreezeViewArea | 뷰의 고정여부를 가져온다. | |
| GetHandle | 뷰의 컨트롤 핸들을 가져온다. | |
| GetIndexMapMode | 인덱스 맵 모드를 가져온다. | |
| GetLayer | 렌더 레이어를 가져온다. | |
| GetLayerOrder |
현재 렌더 레이어의 순서를 가져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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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MapAltitude(Double) | 입력 축척에 대응하는 카메라의 높이를 가져온다. | |
| GetMapAltitude(NXPlanetVieweMapScale) | 입력 축척에 대응하는 카메라의 높이를 가져온다. | |
| GetMouseControlMode | 마우스 제어 상태를 가져온다. | |
| GetPTMOverlayLayer | Planet의 지형 관리자로부터 오버레이 레이어를 가져온다. | |
| GetWOS | 뷰의 WOS를 가져온다( World offset and Scale). | |
| IsUnderMouse | 마우스아래 뷰가 있는지 확인한다. | |
| LookTarget | 바라보는 위치와 거리, 방위각과 고도 값에 의해 현재 카메라 상태를 설정한다. [Planet 3D뷰를 위함] | |
| MaxZoomIn |
고도를 통해 최대 줌인을 설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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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axZoomOut |
고도를 통해 최대 줌 아웃을 설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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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nKeyDownBridge |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없다. | |
| OnKeyUpBridge |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없다. | |
| OnMouseWheelBridge |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없다. | |
| RefreshLOD | LOD를 기반으로 화면을 갱신하여 도시하도록 요청한다. | |
| RefreshScreen | 화면을 갱신하여 도시하도록 요청한다. | |
| Release | 뷰에 연결된 엔진과 갈무리 버퍼의 연결을 끊고 모든 레이어를 삭제한다. | |
| RemoveRenderLayer(NXPlanetLayer) | 뷰에 레이어를 분리한다. | |
| RemoveRenderLayer(NXRenderLayer) | 뷰에 레이어를 분리한다. | |
| RequestRender(UInt64) | 새로 렌더링을 요청한다. 카메라 설정 등을 바꾸고 요청 식별자를 특정해서 부를 수 있다. | |
| RequestRender(UInt64, Boolean) | 요청 식별자를 특정해서 새로 렌더링을 요청하고 실제 렌더링이 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 | |
| ScreenToGeographic | 스크린 좌표를 위경도 좌표로 변환한다. | |
| ScreenToWorld | 스크린 좌표를 세계 좌표로 변환한다. | |
| SetCameraPosition(XGeoPoint, XAngle)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눈의 위치와 방위각에 의해 설정하며, 기본 기울기의 값은 0 이다 [Planet 2D뷰를 위함] | |
| SetCameraPosition(XGeoPoint, XAngle, XAngle, XAngle)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눈의 위치와 그리고 yaw, pitch, roll에 의해 설정한다. 시선은 아래 방향(D)이다. [Planet 3D뷰를 위함] | |
| SetCameraPosition(XGeoPoint, XAngle, XAngle, XAngle, Boolean)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눈의 위치와 그리고 yaw, pitch, roll에 의해 설정한다. [Planet 3D뷰를 위함] | |
| SetCameraState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설정한다. | |
| SetEarthShow | 지구 레이어를 표시 또는 숨기기 여부를 설정한다. | |
| SetFreezeViewArea | 뷰를 고정시킬지 여부를 설정한다 | |
| SetIndexMapMode | 인덱스 맵 모드를 설정한다 | |
| SetMouseControlMode | 마우스 제어 상태를 가져온다. | |
| SetPBIDefaultDataSet |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것에 PBI 데이터 소스가 설정된다. | |
| SetPBPDefaultDataSet |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것에 PBE 데이터 소스가 설정된다. | |
| SetRenderArea |
화면에 렌더링되는 영역을 설정한다. Planet2D 모드에서만 적용된다.
RestrictRenderArea를 참으로 설정하면 이 함수를 통해 설정된 값으로 렌더링 영역이 제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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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RenderSkip | 렌더링 주기를 설정한다. | |
| SetUnderMouse | 내부 함수, 마우스 아래에 있는 뷰의 상태를 설정한다. | |
| SetViewZoomCenterPosition | 해당 좌표를 기준으로 마우스 휠 줌을 한다. | |
| SetWorkSpaceHgt | 카메라의 높이 구간을 설정한다 | |
| SetWorkSpaceLat | 카메라의 위도 구간을 설정한다. | |
| SetWorkSpaceLon | 카메라의 경도 구간을 설정한다 | |
| TraceLayerAndContents | ||
| WorldToGeographic | 세계 좌표를 위경도 좌표로 변환한다. | |
| WorldToScreen | 세계 좌표를 스크린 좌표로 변환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