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XPlanetView Methods |
The NXPlanetView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AddRenderLayer(NXPlanetLayer) | 뷰에 레이어를 추가한다. |
![]() | AddRenderLayer(NXRenderLayer) | 뷰에 레이어를 추가한다. |
![]() | CalcSize | 뷰의 사이즈를 다시 계산하며, 엔진에 의해 자동 호출 된다. |
![]() | CalculateScale | 현재 뷰의 스케일을 계산한다. |
![]() | CaptureScreen | 화면을 캡쳐한다. |
![]() | ChangeLayerOrder | 렌더 레이어의 순서를 바꿔준다. |
![]() | ClearLayer | 뷰에 연결된 모든 레이어를 삭제한다. |
![]() | GeographicToScreen | 위경도 좌표를 스크린 좌표로 변환한다. |
![]() | GeographicToWorld | 위경도 좌표를 세계 좌표로 변환한다. |
![]() | GetCameraState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가져온다. |
![]() | GetFreezeViewArea | 뷰의 고정여부를 가져온다. |
![]() | GetHandle | 뷰의 컨트롤 핸들을 가져온다. |
![]() | GetIndexMapMode | 인덱스 맵 모드를 가져온다. |
![]() | GetLayer | 렌더 레이어를 가져온다. |
![]() | GetLayerOrder |
현재 렌더 레이어의 순서를 가져온다.
|
![]() | GetMapAltitude(Double) | 입력 축척에 대응하는 카메라의 높이를 가져온다. |
![]() | GetMapAltitude(NXPlanetVieweMapScale) | 입력 축척에 대응하는 카메라의 높이를 가져온다. |
![]() | GetMouseControlMode | 마우스 제어 상태를 가져온다. |
![]() | GetPTMOverlayLayer | Planet의 지형 관리자로부터 오버레이 레이어를 가져온다. |
![]() | GetWOS | 뷰의 WOS를 가져온다( World offset and Scale). |
![]() | IsUnderMouse | 마우스아래 뷰가 있는지 확인한다. |
![]() | LookTarget | 바라보는 위치와 거리, 방위각과 고도 값에 의해 현재 카메라 상태를 설정한다. [Planet 3D뷰를 위함] |
![]() | MaxZoomIn |
고도를 통해 최대 줌인을 설정한다.
|
![]() | MaxZoomOut |
고도를 통해 최대 줌 아웃을 설정한다.
|
![]() | OnKeyDownBridge |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없다. |
![]() | OnKeyUpBridge |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없다. |
![]() | OnMouseWheelBridge |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없다. |
![]() | RefreshLOD | LOD를 기반으로 화면을 갱신하여 도시하도록 요청한다. |
![]() | RefreshScreen | 화면을 갱신하여 도시하도록 요청한다. |
![]() | Release | 뷰에 연결된 엔진과 갈무리 버퍼의 연결을 끊고 모든 레이어를 삭제한다. |
![]() | RemoveRenderLayer(NXPlanetLayer) | 뷰에 레이어를 분리한다. |
![]() | RemoveRenderLayer(NXRenderLayer) | 뷰에 레이어를 분리한다. |
![]() | RequestRender(UInt64) | 새로 렌더링을 요청한다. 카메라 설정 등을 바꾸고 요청 식별자를 특정해서 부를 수 있다. |
![]() | RequestRender(UInt64, Boolean) | 요청 식별자를 특정해서 새로 렌더링을 요청하고 실제 렌더링이 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 |
![]() | ScreenToGeographic | 스크린 좌표를 위경도 좌표로 변환한다. |
![]() | ScreenToWorld | 스크린 좌표를 세계 좌표로 변환한다. |
![]() | SetCameraPosition(XGeoPoint, XAngle)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눈의 위치와 방위각에 의해 설정하며, 기본 기울기의 값은 0 이다 [Planet 2D뷰를 위함] |
![]() | SetCameraPosition(XGeoPoint, XAngle, XAngle, XAngle)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눈의 위치와 그리고 yaw, pitch, roll에 의해 설정한다. 시선은 아래 방향(D)이다. [Planet 3D뷰를 위함] |
![]() | SetCameraPosition(XGeoPoint, XAngle, XAngle, XAngle, Boolean)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눈의 위치와 그리고 yaw, pitch, roll에 의해 설정한다. [Planet 3D뷰를 위함] |
![]() | SetCameraState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설정한다. |
![]() | SetEarthShow | 지구 레이어를 표시 또는 숨기기 여부를 설정한다. |
![]() | SetFreezeViewArea | 뷰를 고정시킬지 여부를 설정한다 |
![]() | SetIndexMapMode | 인덱스 맵 모드를 설정한다 |
![]() | SetMouseControlMode | 마우스 제어 상태를 가져온다. |
![]() | SetPBIDefaultDataSet |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것에 PBI 데이터 소스가 설정된다. |
![]() | SetPBPDefaultDataSet |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것에 PBE 데이터 소스가 설정된다. |
![]() | SetRenderArea |
화면에 렌더링되는 영역을 설정한다. Planet2D 모드에서만 적용된다.
RestrictRenderArea를 참으로 설정하면 이 함수를 통해 설정된 값으로 렌더링 영역이 제한된다.
|
![]() | SetRenderSkip | 렌더링 주기를 설정한다. |
![]() | SetUnderMouse | 내부 함수, 마우스 아래에 있는 뷰의 상태를 설정한다. |
![]() | SetViewZoomCenterPosition | 해당 좌표를 기준으로 마우스 휠 줌을 한다. |
![]() | SetWorkSpaceHgt | 카메라의 높이 구간을 설정한다 |
![]() | SetWorkSpaceLat | 카메라의 위도 구간을 설정한다. |
![]() | SetWorkSpaceLon | 카메라의 경도 구간을 설정한다 |
![]() | TraceLayerAndContents | |
![]() | WorldToGeographic | 세계 좌표를 위경도 좌표로 변환한다. |
![]() | WorldToScreen | 세계 좌표를 스크린 좌표로 변환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