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XPlanetGraphicsxglVertex3d Method (Double, Double, Double) |
3차원 정점을 지정한다.
Namespace:
Pixoneer.NXDL.NXPlanet
Assembly:
NXPlanet (in NXPlanet.dll) Version: 1.2.817.72
Syntaxpublic override void xglVertex3d(
double x,
double y,
double z
)
Parameters
- x
- Type: SystemDouble
정점의 x 좌표를 지정한다. - y
- Type: SystemDouble
정점의 y 좌표를 지정한다. - z
- Type: SystemDouble
정점의 z 좌표를 지정한다.
Return Value
Type:
이 함수는 값을 반환하지 않는다.
Remarks
많은 glVertex 함수 명령은 점,선,다각형의 정점을 지정한 glBegin/glEnd 쌍 내에서 사용된다.정점으로 많은 glVertex가 호출될 떄 현재 색상과 표준은 텍스터 좌표와 연결되어 있다. 오직 x,y는 지정해야하고, z의 기본값은 0.0, w의 기본값은 1.0으로 설정된다. x,y,z가 지정되면 w의 기본값은 1.0이다. 정의되지 않은 glBegin/glEnd 쌍의 결과는 동작은 glVertex를 외부로 호출한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