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MilmapLayerImageProcess Methods |
The NXMilmapLayerImageProcess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 Name | Description | |
|---|---|---|
| AddXDMComposite | 이 레이어에 XDMComposite를 추가한다. | |
| EnableShaderAlgorithm | GPU를 통한 쉐이더 알고리즘을 활성화할지 비활성화할지 설정한다. | |
| GenShaderCodeBasso | Basso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 |
| GenShaderCodeCBS | CBS(Contrast Brightness Saturation)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 |
| GenShaderCodeEdge | 모서리 탐지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 |
| GenShaderCodeHDR | HDR(High Dynamic Range)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 |
| GenShaderCodeNew | 초기화와 함께 새로운 쉐이더 코드를 생성한다. | |
| GetLayerID | 레이어의 ID를 가져온다. (Overrides NXRenderLayerGetLayerID.) | |
| GetXDMCompManager | 이 레이어의 composite 관리자를 가져온다. | |
| Initialize | 내부 초기화 함수. 최초로 사용될 때 NXMilmapEngine이 자동호출한다. (Overrides NXRenderLayerInitialize.) | |
| SetShaderAlgorithm | 쉐이더 알고리즘 코드를 설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