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an
|
The NanPolygon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AddVertex(XVertex3d) | polygon 정점 리스트의 끝 부분에 정점을 추가한다. |
![]() |
AddVertex(Double, Double, Double) | polygon 정점 리스트의 끝 부분에 정점을 추가한다. |
![]() |
CalcRange | 객체의 최소, 최대 범위를 계산한다. (Overrides NanObjCalcRange) |
![]() |
Clone | 객체를 복사한다. (Overrides NanObjClone) |
![]() |
GetVertexCount | 정점의 개수를 가져온다. |
![]() |
InsertVertex(Int32, XVertex3d) | polygon 정점 리스트의 지정한 인덱스에 정점을 삽입한다. |
![]() |
InsertVertex(Int32, Double, Double, Double) | polygon 정점 리스트의 지정한 인덱스에 정점을 삽입한다. |
![]() |
RemoveVertexAll | polygon 정점 리스트에서 모든 정점을 제거한다. |
![]() |
RemoveVertexAt | polygon 정점 리스트의 지정한 인덱스에서 정점을 제거한다. |
![]() |
SetRotateAngle |
객체의 회전값을 설정한다. 객체 중심 위치와 북쪽 방향을 기준으로 설정한 각도만큼 회전한다.
world 좌표계 기준.
(Overrides NanObjSetRotateAngle(Double)) |
![]() |
SetVertex(Int32, XVertex3d) | polygon 정점 리스트의 지정한 인덱스에 정점을 설정한다. |
![]() |
SetVertex(Int32, Double, Double, Double) | polygon 정점 리스트의 지정한 인덱스에 정점을 설정한다. |
![]() ![]() |
ToObjectString | 객체 class 이름을 가져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