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oneer Development Library |
Namespace | Descrip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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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NXDL |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사용자 정의 데이터 구조, 인터페이스, 속성 및 기본 수학적/기하학적 함수를 정의하는 필수적인 클래스를 포함한다. |
Pixoneer.NXDL.NCC | OpenGIS Reference System에서의 지오이드와 데이텀을 이용해 좌표변환하는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
Pixoneer.NXDL.NDFS | PBI(Pixoneer Base Image), PBE(Pixoneer Base Elevation), XPTS(Pixoneer Terrain Server)와 같은 데이터 파일의 원격 또는 로컬 서비스를 위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
Pixoneer.NXDL.NEQUIP | 시뮬레이션에서 비행체, UAV, 지상 표적과 같은 장비를 렌더링하기 위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
Pixoneer.NXDL.NGR | 3차원 그래픽 엔진, 렌더링 레이어와 도시 인수를 위한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
Pixoneer.NXDL.NIO | DTED(Digital Terrain Elevation Data), GEOID 모델과 RPF(Raster Product Format)을 포함한 래스터/벡터 IO를 위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
Pixoneer.NXDL.NNCW | NCW(Network Centric Warfare) 시뮬레이션에서 사용되는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
Pixoneer.NXDL.NRS | 분광적, 공간적이고 기하적인 방법으로 RS(remote sensing) 데이터를 영상/데이터처리하는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
Pixoneer.NXDL.NRSEX | NRS 에서 수행하는 영상 처리 외에 확장된 기능을 수행하는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하고, 특정 센서 또는 위성 관련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
Pixoneer.NXDL.NSCENE | 화면을 구성하는 점, 원뿔, 정육면체와 같은 객체를 렌더링하는 데에 필요한 클래스와 인퍼테이스를 포함한다. |
Pixoneer.NXDL.NSM | Frame, pushbroom, whiskbroom, SAR 센서의 정확한 센서 모델링을 위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
Pixoneer.NXDL.NVC | 점, 폴리라인, 다각형, 텍스트, 비트맵 등과 같은 벡터 객체를 정의하는 클래스를 포함한다. |
Pixoneer.NXDL.NXAnnotation | 영상과 주기를 도시하고 편집하기 위한 뷰 컨트롤 클래스와 제어함수를 포함한다. |
Pixoneer.NXDL.NXAnnotation.NAnnotation | 선, 다중선, 다각형, 텍스트, 비트맵 등과 같은 주기 객체를 정의하는 클래스를 포함한다. (NXAnnotation 전용 주기 객체 클래스) |
Pixoneer.NXDL.NXAnnotation.NIO | 영상과 주기를 관리하는 편집영상 파일을 로드하고 저장하기 위한 IO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NXAnnotation 전용 IO 클래스) |
Pixoneer.NXDL.NXImage | 지리좌표를 갖는 영상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2차원 지도 엔진과 그래픽 레이어를 위한 클래스와 제어함수를 포함한다. |
Pixoneer.NXDL.NXMilmap | Equal-arc 좌표 시스템에서 CADRG(Compressed Arc digitized Raster Graphics), CIB(Controlled Image Base)와 같은 군 지역 지도 데이터를 정의하는 클래스와 제어함수를 포함한다. |
Pixoneer.NXDL.NXPlanet | 방대한 지구 지도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할 수 있는 3차원 지구 엔진과 그래픽 레이어를 정의하는 클래스와 제어함수를 포함한다. |
Pixoneer.NXDL.NXVideo | 동영상 스트리밍과 파일 동영상을 전시/재생하고 MPEG-TS 등에서 부가적으로 제공되는 센서 모델 정보 처리 등을 하는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