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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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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 Descrip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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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MilmapLayerSceneDisplay | NXMilmap에 scene을 표시하는 레이어를 구현한다. 주의사항 : NXMilmap 제어에 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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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MilmapLayerSceneEditor | 이 클래스는 NXMilmap의 scene의 편집을 위한 레이어 제어를 구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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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PlanetLayerSceneDisplay | NXPlanet에 scene을 표시하는 레이어를 구현한다. 주의사항 : NXPlanet 제어에 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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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PlanetLayerSceneEditor | 이 클래스는 NXPlanetView에 scene을 편집하는 레이어 컨트롤을 구현한 것이다. 주의사항 : NXPlanetView 제어에 사용되는데, Planet2D 모드에서만 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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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 | Pixoneer.NXDL.NSCENE 관련 정적 기능을 제공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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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AttrSet | Scene의 객체를 다시 그리거나 객체 스타일을 변경하기 위한 Scene 속성에 대한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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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Circle | 이 클래스는 scene의 원 객체를 구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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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Cone | 이 클래스는 scene의 원뿔 객체를 구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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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Coord | XscCoord는 입체 평면에서의 (x, y, z) 포인트를 정의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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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Cube | 이 클래스는 scene의 정육면체 객체를 구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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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Cylinder | 이 클래스는 scene의 원기둥 객체를 구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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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Ellipse | 이 클래스는 scene의 타원 객체를 구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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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ene | 이 클래스는 XScene 객체를 구현한다. XScene 은 컨테이너 클래스이며, 어떤 객체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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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FillPattern | Scene 객체의 채우기 패턴을 정의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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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LinePattern | Scene 객체의 선 패턴을 정의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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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Model | 이 클래스는 Scene을 위해 모형 객체를 구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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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Obj | 모든 Scene 객체의 기본 클래스로서, XDL Scene 객체 구조의 모든 클래스를 지원하고 파생된 클래스에 low-level 서비스를 제공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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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Point | 이 클래스는 Scene에 점 객체를 구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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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PointEx |
이 클래스는 Scene에 PointEx 객체를 구현한다.
XscPointEx 클래스는 XscPoint 클래스에서 도시속성을 설정할 수 있도록 확장한 클래스이다. 설정가능한 도시 속성으로 배경색, 선색, 채우기 스타일, 선 스타일이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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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Polygon | 이 클래스는 scene의 다각형 객체를 구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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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PolyLine | 이 클래스는 scene의 폴리라인 객체를 구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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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PolyLineEx | 이 클래스는 scene의 확장형 폴리라인 객체를 구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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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Prism | 이 클래스는 scene의 각기둥 객체를 구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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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RadarCoverage | 이 클래스를 이용하여 레이더 커버리지 영역을 도시할 수 있다. 레이더의 위치, 0과 1로 구성되는 커버리지 데이터를 추가하면 PlanetView 2D 상에서 해당 영역이 도시된다. XGrid 값으로 설정되는 커버리지 데이터가 1인 경우 색상으로 표시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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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Rectangle | 이 클래스는 scene의 타원 객체를 구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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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Sphere | 이 클래스는 scene의 구 객체를 구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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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Symbol |
이 클래스는 Scene을 위해 심볼 객체를 구현한다. 심볼 객체는 화면 확대/축소비율과 상관없이 일정한 크기로 렌더링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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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Text | 이 클래스는 Scene에 텍스트 객체를 구현한다. |
Delegate | Descrip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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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MilmapLayerSceneDisplay_Event_HitTestObjs | scene의 hit-test 이벤트 델리게이트(Deleg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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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PlanetLayerSceneDisplay_Event_HitTestObjs | scene의 hit-test 이벤트 델리게이트(Deleg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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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PlanetLayerSceneEditor_Event_HitTestObjs | scene의 hit-test 이벤트 델리게이트(Deleg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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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SCEditEvent | scene의 편집 이벤트 델리게이트(Delegate). |
Enumeration | Descrip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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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eneeDisplayOrder | 도시 순서 유형을 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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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FillPatterneFillPatternType | 정의된 채우기 패턴을 지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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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LinePatterneLinePatternType | 정의된 선의 패턴을 지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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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PointePointType | 점의 그리는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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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PolyLineeLineType | 폴리라인 선의 그리는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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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cTexteTextBorderLinePatternType | 미리 정의된 텍스트의 선 패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