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Xsc
|
public class XscCube : XscObj
The XscCub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XscCube | XscCub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
![]() | XscCube(XscObj*) | XscCub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
Name | Description | |
---|---|---|
![]() | BorderColor | 정육면체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BorderWidth | 정육면체의 선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FillColor | 정육면체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FontColor | 객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FontHeight |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FontName |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Height | 정육면체의 높이(meter)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LineColor | 정육면체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Color |
![]() | LineWidth | 정육면체의 선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Width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Width |
![]() | Pitch | 정육면체의 pitch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Roll | 정육면체의 roll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ShowSection | 정육면체의 벽면의 색상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ShowSectionLine | 정육면체의 벽면의 선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TextColor | 정육면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
![]() | VisibleDistMax | 정육면체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 | VisibleDistMin | 정육면체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
![]() | Width | 정육면체의 폭(meter)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Yaw | 정육면체의 yaw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Name | Description | |
---|---|---|
![]() | GetPoint | 정육면체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
![]() | GetPoint(Double, Double, Double) | 정육면체의 중앙 위치를 가져온다. |
![]() | SetPoint(XscCoord) | 정육면체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
![]() | SetPoint(Double, Double, Double) | 정육면체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
XScene scene; int nObjID; XscCube obj = new XscCube(); obj.Name = "xxx";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Yellow;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ObjID = 100; obj.SetPoint(127.0,37.0,100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obj.Width = 100.0; obj.Height = 80.0; obj.LineColor = Color.Red; obj.LineWidth = 1.0; obj.FillColor = Color.FromArgb(100, Color.Blue); obj.Yaw = XAngle.FromDegree(45.0); obj.Pitch = XAngle.FromDegree(30.0);; obj.Roll = XAngle.FromDegree(15.0);; obj.ShowSectionLine = true; obj.ShowSection = true; scene.AddNode(nObjID, ob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