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scCube Class

이 클래스는 scene의 정육면체 객체를 구현한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Pixoneer.NXDL.NSCENEXscObj
    Pixoneer.NXDL.NSCENEXscCube

Namespace: Pixoneer.NXDL.NSCENE
Assembly: NXDLscene (in NXDLscene.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class XscCube : XscObj

The XscCub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XscCube XscCube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기본 생성자.
Public methodXscCube(XscObj*) XscCub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orderColor 정육면체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BorderWidth 정육면체의 선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illColor 정육면체의 채우기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Color 객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Height 텍스트의 크기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FontName 텍스트의 글씨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Height 정육면체의 높이(meter)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LineColor 정육면체의 선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Color
Public propertyLineWidth 정육면체의 선 폭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LineWidth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BorderWidth
Public propertyPitch 정육면체의 pitch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Roll 정육면체의 roll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howSection 정육면체의 벽면의 색상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ShowSectionLine 정육면체의 벽면의 선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TextColor 정육면체의 텍스트 색상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extColor is deprecated : Unsafe property, please use FontColor
Public propertyVisibleDistMax 정육면체의 최대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VisibleDistMin 정육면체의 최소 가시거리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Reference LOD와의 거리 측정에 사용. Planet3D 용
Public propertyWidth 정육면체의 폭(meter)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Yaw 정육면체의 yaw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GetPoint 정육면체의 중앙 위치를 확인한다.
Public methodGetPoint(Double, Double, Double) 정육면체의 중앙 위치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SetPoint(XscCoord) 정육면체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Point(Double, Double, Double) 정육면체의 중앙 위치를 설정한다.
Top
Example
This is example #1:
C#
XScene scene;
int nObjID;

XscCube obj = new XscCube();    
obj.Name = "xxx";
obj.ShowName = true;
obj.TextColor = Color.Yellow;
obj.TextAlign = eTextAlign.Align_Center;
obj.ObjID = 100;
obj.SetPoint(127.0,37.0,1000.0);
obj.VisibleDistMax = -1.0;
obj.VisibleDistMin = -1.0;
obj.Width = 100.0;
obj.Height = 80.0;
obj.LineColor = Color.Red;
obj.LineWidth = 1.0;
obj.FillColor = Color.FromArgb(100, Color.Blue);
obj.Yaw = XAngle.FromDegree(45.0);
obj.Pitch = XAngle.FromDegree(30.0);;
obj.Roll = XAngle.FromDegree(15.0);;
obj.ShowSectionLine = true;
obj.ShowSection = true;
scene.AddNode(nObjID, obj);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