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Xsc
|
public class XscObj : IDisposable
The XscObj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 Name | Description | |
|---|---|---|
| DepthTest | 객체를 렌더링할 때 Depth Test 적용 여부. NXPlanetView의 eEarthMode가 Planet3D일 때 유효 | |
| DrawFlagForSpeed | 그리는 속도를 위한 설정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Logging | 객체의 Log 볼수있는 설정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MultiLineName | 객체 이름 문자열의 Carriage return-Line Feed(\r\n) 처리를 문자열 분리로 할지 여부를 설정하고 확인한다. | |
| Name | 객체의 이름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NumProperties | 객체 속성 정보를 가져온다. | |
| ObjID | 현재 객체의 ID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Parent | 현재 객체의 부모로 표현되는 객체를 확인한다. | |
| ShowName | 현재 객체의 이름을 화면에 표시할지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ShowObj | 현재 객체를 화면에 표시할지 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ShowTextOutLine | 객체 이름의 외곽선 표시여부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TextAlign | 텍스트 정렬 값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VisibleHeightMax | 객체의 가시 최대 높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 VisibleHeightMin | 객체의 가시 최대 높이를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Name | Description | |
|---|---|---|
| Dispose | ||
| Draw | 객체를 그린다, 이것은 반드시 랜더 스레드에서 실행해야 한다. | |
| GetPropertyNameAt | 입력 인덱스에 대응하는 객체 속성 이름(필드 이름)을 가져온다. | |
| GetPropertyValueAt | 입력 인덱스에 대응하는 객체 속성값을 가져온다. | |
| GetTypeName | 객체 유형의 이름을 가져온다. | |
| HitTest(XscCoord, XHitFlag) | 특정 좌표에 대한 객치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이 함수의 경우, 테스팅 버퍼를 0으로 하여 수행하기 때문에 특정좌표에 객체가 정확하게 위치해야 true를 반환한다. | |
| HitTest(XscCoord, Double, XHitFlag) | 특정 좌표에 대한 객치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이 함수의 경우, 테스팅 버퍼를 사용자가 입력할 수 있다. | |
| OrthoDraw | 객체를 정사투영법(orthographic mode)으로 그린다. 이것은 반드시 랜더 스레드에서 실행해야 한다. | |
| SetRange | 객체의 둘러싼 경계 범위를 설정한다. |